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BPM: BULLETS PER MINUTE 공략 모음

기본 조작 스탯 스테이지 제단 상자
캐릭터 프레이 힐드르 뇨르드 오드
무기&능력 무기 궁극기 보조 능력
아이템 머리 몸통 다리 기타

BPM 기본 정보 - 상자

상자는 시작 지점을 제외한 거의 모든 방에서 찾을 수 있다. 상자의 종류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의 종류가 다르고, 상자 중 일부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갈 수 없는 장소에 숨겨져 있기도 하다. 또한,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 상자는 열쇠를 사용해 열어야 하니 효율적인 파밍을 위해서는 열쇠를 모을 필요가 있다.



▣ 상자의 종류

○ 일반/완벽한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코인, 코인 주머니, 열쇠, HP 회복 물약

방을 클리어하면 나오는 상자다. 실수 없이 클리어할 경우 완벽한 상자가 나오고, 한 번이라도 실수했다면 일반 상자가 나온다. 도전 방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웨이브를 클리어해도 해당 상자가 나온다.


○ 넓은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코인, 코인 주머니, 열쇠, HP 회복 물약, 스탯 증가 아이템, 장비

일정 확률로 일반/완벽한 상자 대신 나오는 상자 중 하나다. 이 상자에서는 스탯 증가 아이템이나 장비가 나올 수도 있다.


○ 황금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보호막, 스탯 증가 아이템, 최대 HP 증가 물약, 장비, 보호막 변환기, 해골 열쇠

일정 확률로 일반/완벽한 상자 대신 나오는 상자 중 하나다. 보물 방에서는 황금 상자가 확정적으로 나온다. 이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하다.


○ 무기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무기

일정 확률로 일반/완벽한 상자 대신 나오는 상자 중 하나다. 스테이지 수식어가 'Castle'일 때만 생성되는 타워 방의 꼭대기에서 무기 상자가 확정적으로 나온다.


○ 보스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스탯 증가 아이템, 탄창 증가 아이템

보스 방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나오는 상자다.


○ 미다스의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코인

스테이지 수식어가 'Midas'일 때, 방을 클리어하면 일반/완벽한 상자 대신 나오는 상자다. 다른 아이템은 나오지 않고, 오로지 코인만 획득할 수 있다.


○ 비밀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스탯 증가 아이템, 궁극기, 보조 능력, 장비, 무기

높은 장소 혹은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에서 나오는 상자다. 비밀 상자가 있는 장소에 도달하려면 비행이 가능한 아이템이 필요하며, 가끔 주변의 지형지물을 이용해 도달할 수도 있다.


○ 고통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스탯 증가 아이템, 탄창 증가 아이템, 궁극기, 보조 능력, 장비, 무기

보물 방에는 일정 확률로 고통 상자가 존재하는 공간이 생성된다. 해당 공간은 입장 및 퇴장 시 각각 12.5의 대미지를 받으니 HP 25를 희생해야 한다. 또한, 고통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하므로 HP와 열쇠 현황을 항상 염두에 두는 것이 좋다.


○ 도전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스탯 증가 아이템, 궁극기, 보조 능력, 장비, 무기, 해골 열쇠

도전 방에서 세 번째 웨이브를 클리어하면 나오는 상자다. 좋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지만, 도전 방의 몬스터 웨이브를 버티지 못하고 사망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


○ 은행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코인, 열쇠

은행에 코인을 100개 이상 입금하면 은행의 비밀 공간이 개방되고, 이 안에 은행 상자가 나온다. 다량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니, 은행을 발견할 때마다 남는 코인을 꾸준히 입금하길 추천한다.


○ 저주받은 상자

- 획득 가능 아이템 : 코인 주머니, 보호막, HP 회복 물약, 궁극기, 보조 능력, 장비, 스탯 증가 아이템

3개의 잠긴 상자 중에서 1개에는 아이템, 나머지 2개에는 파리 몬스터가 등장하는 제단이다. 잠긴 상자이기 때문에 열쇠가 부족한 초반에는 굳이 확인할 필요가 없지만, 열쇠가 풍족하거나 해골 열쇠를 획득한 상황이라면 열어봐도 좋다. 외형은 상자이지만, 제단으로 취급되기 때문에 방을 클리어했을 때 나오는 상자와는 별도로 등장한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