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폴가이즈 플레이 팁 모음

공통 기본 팁
레이스 시소 아찔한 높이 문으로 돌진 게이트 크래시 소용돌이 히트 퍼레이드 슬라임 오르기 추락 회피 살금 살금 벽 가이즈 나이트 피버
생존 점프 클럽 블록 파티 롤아웃
로직 완벽한 매치
사냥 꼬리 잡기 훕시 레전드
로큰롤 수집왕 공 떨어져유 꼬리 잡기 팀전 에그 스크램블 훕시 데이지 징크스 알 공성전
마지막 산 넘어져유 바닥 떨어져유 점프 쇼다운 로얄 펌블

폴가이즈 플레이 팁 - 롤아웃



⊙ 맵 분류 : 생존 ⊙ 통과 기준 : 상위 60%
⊙ 플레이 방법 : 점액에 빠지지 않도록 회전하는 링 사이를 이동하라!



○ 중앙보다는 양쪽 끝에서 플레이

롤아웃은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는 5개의 원형 발판에서 생존하는 것이 핵심이며, 중앙보다는 양쪽 끝에서 플레이하길 추천한다. 중앙에 있으면 보이지 않는 방향에서 갑자기 나타나 부딪히거나 공격하는 유저들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많다.

그러나 양쪽 끝에서 플레이할 경우 자신의 현재 밟고 있는 파란색 발판과 이동해야 할 보라색 발판 두 개에만 집중하면 돼서 생존하기 조금 더 수월한 편이다. 물론, 양쪽 끝이라고 무조건 안전한 것은 아니니 항상 상황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 양쪽 끝에 있는 파란색 블록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 물론, 양쪽 끝에 사람이 몰릴 수도 있으니 항상 상황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


○ 밑에서 올라오는 벽을 향해서 점프

롤아웃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판의 회전 속도가 빨라진다. 회전이 빨라지는 발판 위에서 점프나 다이빙을 잘못 사용하면 그대로 중심을 잃고 떨어지기 쉽다. 다만, 아래에서 올라오는 벽을 발판 삼아 점프 및 다이빙을 사용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롤아웃의 벽은 높은 편이라서 적당히 점프해도 쉽게 안착할 수 있어 긴급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다.


▲ 밑에서 올라오는 벽을 향해 점프 및 다이빙을 사용해 살아남는 방법도 있다.


○ 효과적인 공격법

롤아웃은 잡기를 이용해 다른 사람을 떨어트리기 쉬운 맵 중 하나다. 떨어트리기 좋은 위치에 있는 사람을 잡은 이후, 발판이 회전하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밀기만 하면 생각보다 쉽게 밀어서 떨어트릴 수 있다.

다만, 밀기 쉬운 만큼 자신도 함께 떨어지기도 쉬워서 적당한 타이밍에 손을 놓는 것이 중요하다. 게다가 자신이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동안 제삼자가 나타나 뒤에서 같이 밀어버리는 경우도 많으니 주변에 사람이 많을 때는 공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 사람을 잡은 이후 발판이 회전하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밀면 쉽게 떨어트릴 수 있다.

▲ 만수무강하소서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