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폴가이즈 플레이 팁 모음

공통 기본 팁
레이스 시소 아찔한 높이 문으로 돌진 게이트 크래시 소용돌이 히트 퍼레이드 슬라임 오르기 추락 회피 살금 살금 벽 가이즈 나이트 피버
생존 점프 클럽 블록 파티 롤아웃
로직 완벽한 매치
사냥 꼬리 잡기 훕시 레전드
로큰롤 수집왕 공 떨어져유 꼬리 잡기 팀전 에그 스크램블 훕시 데이지 징크스 알 공성전
마지막 산 넘어져유 바닥 떨어져유 점프 쇼다운 로얄 펌블

폴가이즈 플레이 팁 - 점프 쇼다운



⊙ 맵 분류 : 마지막 ⊙ 우승 기준 : 최후의 1인
⊙ 플레이 방법 : 회전하는 빔을 뛰어 넘고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하라! 승리하여 왕관을 쟁취하라!



○ 두 회전봉이 겹치지 않는 자리를 빠르게 파악

점프 쇼다운은 생존 맵 중 하나인 점프 클럽과 진행 방식이 비슷하지만, 작은 회전봉이 2개로 늘어난다. 또한, 8개의 발판 중 2개가 남을 때까지 발판이 주기적으로 1개씩 사라진다.

점프 클럽보다 더 어려워진 만큼 두 회전봉이 겹치지 않는 자리를 파악하는 것이 더 중요해졌다. 특히, 발판이 줄어들고, 작은 회전봉의 속도가 매우 빨라지는 후반에는 짧은 시간에 어디서 점프해야 할지 빠르게 파악해야 생존할 수 있다.

▲ 두 회전봉의 속도를 고려하면 초록색 영역으로 이동해서 점프해야 안전

▲ 그러나 안전한 위치를 빠르게 파악하지 못하고 가만히 있다가 두 회전봉이 겹치면서 밀려 떨어졌다.


○ 두 칸까지는 점프 다이빙으로 이동 가능

점프 쇼다운에서는 8개의 발판이 주기적으로 1개씩 사라진다. 그래서 지금 자신이 밟고 있는 발판이 갑자기 흔들리면서 사라질 수도 있으니 언제든 다른 발판으로 이동할 준비를 해야 한다.

그러나 발판이 무작위로 사라지다 보니 가끔 발판의 중간이 끊어지면서 발판끼리 멀어질 때가 있다. 그래도 두 칸까지는 점프 다이빙으로 넘어갈 수 있으니 혼잡한 장소를 피하고 싶다면 미리 넘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다만, 속도가 부족하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충분히 가속한 이후에 점프해야 한다.

▲ 혼잡한 장소를 피하고자 두 칸 떨어진 발판으로 점프 다이빙

▲ 속도가 부족하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충분히 가속한 이후에 점프해야 한다.


○ 작은 회전봉이 오기 전에 상대를 잠깐 잡아서 점프 차단

상대가 점프하려는 타이밍에 맞춰 잡기에 성공하면 상대는 잠시 주춤하게 되어 회전봉에 맞을 확률이 높아진다. 이 기술을 잘 활용하면 1:1 상황에서 쉽게 이길 수도 있다. 그러나 잡기를 시도하다가 자신도 점프 타이밍을 놓쳐서 같이 날아가는 상황도 자주 연출되니 무리하게 시도하는 것은 좋지 않다. 점프 쇼다운보다는 난이도가 낮은 점프 클럽에서 미리 연습해보길 추천한다.

▲ 점프하기 직전에 다른 사람에게 잡혀버린 상황

▲ 잡혀서 주춤하는 사이 회전봉에 맞아서 떨어졌지만, 잡기를 시도한 사람도 잡느라 점프를 못 해서 같이 떨어졌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