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투 시 랜덤한 물의 환영(이하 '환영') 1세트 소환한다. - 환영을 처치하면 물의 정령의 체력이 깎이고 새로운 환영을 1세트 소환한다. - 환영은 물 원소 피해를 줌 - 환영은 물 원소 피해에 면역을 가짐 - 3번째 환영 소환 부터 2세트씩 소환한다. - 전투 도중 플랫폼이 가라앉아 육지 면적이 적어진다.
▲ 2, 4번째 환영을 처치하면 플랫폼이 가라앉는다. ■ 주요 패턴
○ 매 3마리
- 매는 돌진 공격을 하지만 대미지가 약하고 체력이 매우 낮다.
▲ 체력이 낮고 대미지도 낮기 때문에 상대하기 쉽다. ○ 학 3마리
- 학은 강력한 대미지를 지닌 물 원소 웨이브를 발사한다. - 물 웨이브를 겹쳐서 한 번에 여러 번 피격당할 수 있다. - 체력이 낮다.
▲ 체력은 낮지만 연속해서 공격당하면 위험하다. ○ 다람쥐 2마리
- 다람쥐는 꼬리로 회전 공격을 하지만 대미지가 약하고 체력이 매우 낮다.
▲ 매 3마리와 비슷한 난이도를 지녔다. ○ 오리 2마리
- 초당 약 300~400의 대미지를 주는 물 오라를 두르고 이동하며 체력은 보통이다.
▲ 근거리에서 싸우면 체력이 매우 빨리 닳기 때문에 원거리 캐릭터로 상대하는 걸 추천한다. ○ 게 2마리
- 대미지가 높지 않은 거품을 발사하며 빠르게 이동하고 체력은 보통이다.
▲ 크게 위험이 되지 않는 환영이다. ○ 멧돼지 2마리
- 박치기 공격을 하지만 대미지가 약하고 체력이 매우 높다.
▲ 대미지는 약하지만, 체력이 높아 아래 1마리 환영들과 같이 나오면 귀찮아진다. ○ 뚱새 1마리
- 강력한 대미지를 지닌 찍기 공격을 하고 체력이 매우 높다. - 처치 후 넓은 범위에 물 원소 피해를 주는 강력한 폭발이 일어난다.
▲ 체력과 공격력 모두 최상급인 환영이다. ○ 개구리
- 강력한 대미지를 지닌 찍기 공격을 하고 체력이 매우 높다. - 강력한 대미지를 지닌 물 웨이브를 발사한다. - 유일한 2가지 패턴을 지닌 환영이다. - 처치 후 넓은 범위에 물 원소 피해를 주는 강력한 폭발이 일어난다.
▲ 유일하게 2가지 패턴을 사용하는 환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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