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 원소 피해를 줌 - 불 원소 피해를 반감함 - 의 게이지가 차 있을 때 몬스터가 받는 대미지가 매우 감소한다. - 원핵(약점)은 뿌리 쪽과 화관(눈) 2곳 중 한 곳에 나타난다. - 단, 첫 원핵은 무조건 뿌리 쪽에 생긴다. - 원핵의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몬스터가 그로기 상태에 빠지고 받는 대미지가 매우 증가한다.
▲ 원핵은 뿌리 쪽과 화관(눈) 둘 중 한 곳에 나타난다. ▲ 그로기 상태에 빠졌을 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 주요 패턴
○ 불 원소 웨이브
- 정면에 있는 적을 향해 불 원소 웨이브를 발사하며 머리를 찍는다. - 최대 3연속으로 이 패턴을 사용한다.
▲ 최대 3연속으로 이 패턴을 사용한다. ○ 근거리 휩쓸기
- 몬스터 주위를 한번 휩쓸며 공격한다.
○ 회전 후 근거리 찍기
- 머리 부분이 회전하며 몬스터 주변을 공격하고 한번 내려찍어 강력한 대미지를 준다. - 패턴 발동 시 몬스터 주변에 불 장판이 생성된다.
▲ 머리 부분이 회전해 내려찍은 후 몬스터 주변에 불 장판이 생긴다 ○ 화염 기둥 생성
- 강력한 대미지를 지닌 화염 기둥을 빠른 속도로 랜덤한 위치에 약 20초 동안 소환한다. - 피격시 공중에 뜨기 때문에 연속으로 피격될 확률이 높다.
▲ 빠르게 대쉬로 피하지 않으면 연속으로 피격될 확률이 높다. ○ 화염탄 발사
- 약간의 유도 성능이 있는 느린 화염탄을 발사한다. - 대미지는 약하나 한번 맞으면 경직으로 인해 연속으로 피격될 확률이 높다.
○ 화염탄 발사2
- 전방에 빠른 화염탄을 발사한다. - 대미지는 약하나 한번 맞으면 경직으로 인해 연속으로 피격될 확률이 높다.
○ 대형 화염꽃 생성
- 유저가 있던 위치에 약한 대미지를 주는 거대 화염꽃을 발사한다. - 거대 화염꽃은 물 원소 피해로 제거할 수 있다. - 거대 화염꽃이 최대 크기가 되면 넓은 범위를 지닌 불 장판이 생성된다.
▲ 거대 화염꽃은 물 원소 피해로 제거할 수 있다. ▲ 거대 화염꽃이 최대 크기가 되면 불 장판이 생성돼 행동 범위의 제약이 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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