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마블 어벤져스 팁 모음

팁 모음 빠른 레벨업 추천 미션 영웅별 장, 단점소개 장비 선택 주요 재료 수급
팁 모음 금고 온보딩 130 파워 이후 장비 파밍

마블 어벤져스 공략 - 주요 재료 수급

마블 어벤져스에서 재료들은 장비를 증폭하거나 구입할 때 쓰인다. 초반에는 나노 기기, 나노튜브, 플라스마 같은 재료들이 주로 필요하지만 나중에는 다른 재료들이 중요해진다.


▣ 재료 종류 소개 - 중요한 것은 3종류

- 조각 : 장비 상인에게서 장비를 구입하거나, 나노 기기, 나노튜브, 촉매, 모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 모듈 : 130 파워 이상 장비의 증폭에 쓰인다. 후반부에 많이 쓰이므로 모아두도록 하자.
- 나노 기기 : 영웅 등급 재료로 장비 증폭에 활용된다.
- 나노튜브 : 희귀 등급 재료로 장비 증폭에 활용된다.
- 촉매 : 전설 등급 재료로 장비 증폭에 활용된다.
- 플라스마 : 희귀 등급 재료로 장비 증폭에 활용된다.
- 4차원 다면체 : 경이 등급 유물 증폭에 활용된다.
- 우루 : 희귀~전설 등급 유물 증폭에 활용된다.
- DNA 열쇠 : 금고를 여는데 활용된다.


이 중에서 중요한 재료는 업그레이드 모듈과 4차원 다면체, DNA 열쇠다. 다른 재료들은 적을 처치하거나 미션 도중에 보이는 상자를 파괴해서 획득할 수 있지만, 위 3재료는 수급이 한정되어 있다.




▣ 업그레이드 모듈 수급 방법 - 조각으로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업그레이드 모듈은 일반 상자를 열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황금색 상자에서는 확정으로 두 개, DNA 열쇠로 얻는 상자에서는 확정으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미션 도중, 등장하는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 250개로 진영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다.




▣ DNA 열쇠 수급 방법 - 보스 처치 미션으로 획득

금고 미션을 진행하다 보면 서브 미션 중에 상자를 여는 것이 존재하는데, 파란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DNA 열쇠'를 요구한다. 이 상자는 좋은 장비가 들어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 상자만을 노린 일명 '금고 런'을 달리는 유저들도 많다.

DNA 열쇠는 '진영 NPC'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일일 보스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는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미리 파밍 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같이하는 친구가 있다면 한명이 보스 미션을 받고, 나머지는 받지 않은 채로 클리어한 후, 다른 한 명이 보스 미션을 받는 방법으로 DNA 열쇠를 늘릴 수 있다.





▣ 4차원 다면체 수급 방법 - 일일 과제 수행

4차원 다면체는 미션, 상자 등을 통해 획득할 수도 있지만, 주요 수급처는 일일 과제 보상이다. 부족함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과제 수행을 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