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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ul: The Hero Slayer 스컬 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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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등급타입특징
친위대장 레전더리밸런스적 공격 시 2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하고 출혈 상태의 적 공격 시 20%의 추가 고정데미지를 입힙니다.
주변의 출혈에 걸린 적 수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칼레온 사령관 레전더리밸런스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되고 2초간 분대원들의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황금 가고일 레전더리밸런스점프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 날 수 있으며 공중에서 공격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공중에 머무른 시간에 비례하여 마법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폭됩니다.
공중에서 ↓+기본공격 입력 시 내려찍기 공격으로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되살아난 고대 미라 레전더리밸런스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다양한 무기가 떨어집니다.
30초마다 임의의 무기가 보급품으로 배송됩니다.
이 스컬은 함정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얼어붙은 영혼 레전더리밸런스항상 냉기를 발산하여 주변 적을 느리게 하고 넓은 범위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30초마다 넓은 범위의 적에게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빙결을 부여합니다.
적 공격 시 10% 확률로 빙결을 부여합니다.
검은 연금술사 레전더리밸런스이 스컬은 스킬 '불안정한 소환'을 반드시 갖습니다.
15초마다 불완전한 검은마석 골렘을 소환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다운 속도에 비례하여 게이지 상승 속도가 증가하고 검은마석 골렘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게이지가 추가로 상승합니다.
스나이퍼 레전더리밸런스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적과의 거리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주변에 적이 없을 경우 정신집중 속도가 증가합니다.
다크어벤져 레전더리밸런스적에게 스킬로 대미지를 입힐 시 어둠을 얻습니다.
어둠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20초간 10의 방어막이 생성되고 어둠을 모두 소모합니다.
이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마법공격력이 30% 증폭되고 기본공격 시 검기를 날려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심연의 군주 레전더리밸런스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이 유지된 시간에 비례하여 스킬이 강화됩니다.
기본공격에 피격된 적은 심연에 빠지며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습니다.
주변의 심연에 빠진 적 수에 비례하여 정신집중 속도가 증가합니다.
겜블러 레전더리밸런스공격 시 1~5개의 카드를 던지며 30%의 확률로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는 조커카드를 던집니다.
스킬 발동 시 20% 확률로 실패, 10% 확률로 대성공 판정이 발생합니다.
실패 시 스킬의 위력이 반감되고 대성공 시 스킬의 위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그림리퍼 레전더리밸런스적 처치 시 영혼불이 나타납니다.
영혼불은 주변의 다른 적을 추적하여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아크리치 레전더리밸런스10초마다 주변 임의의 적에게 사슬이 소환되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사슬은 최대 5명의 적에게 소환되며 범위 내 적의 수가 적을수록 더 많은 사슬이 소환됩니다.
수호대장 레전더리파워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정신집중동안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고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보유한 방어막 양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폭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장로 엔트 스컬 레전더리파워적 공격 시 게이지가 차오르며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묘목을 심습니다.
스킬 사용 시 주변의 모든 묘목이 엔트로 변합니다.
엔트는 10초간 주변 적을 공격해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구우우우울 레전더리파워이 스컬은 스킬 '갈고리 던지기'를 반드시 갖습니다.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살덩어리가 떨어집니다.
살덩어리 획득 시 10초간 몸이 커지고 물리공격력이 10% 증폭됩니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
태클: 대쉬 시 공격한정, 연속 대쉬 불가
미노타우로스 3세 레전더리파워이동 시 주변 적을 짓밟아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3초간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5% 확률로 기절을 부여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워로드 레전더리파워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이 강화됩니다.
스킬 사용 시 2단계까지 정신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대쉬로 스킬의 정신집중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차징: 대쉬 시 공격판정, 경직시간 증가, 연속대쉬 불가
마신 레전더리파워대쉬 시 전방으로 순간이동하며 대쉬한 자리에 분신이 나타나 주먹으로 후려쳐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기본공격 콤보의 마지막 공격 시 주변 임의 적에게 3명의 분신이 나타나 공격해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포세이돈 레전더리파워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수분을 얻습니다.
수분이 최대치에 도달할 시 적을 끌고가는 파도를 2개 발사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수분을 모두 소모합니다.
파도는 사라질 시 물보라를 일으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소울 나이트 레전더리파워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영혼불을 얻습니다.
영혼불이 1회 가득 차면 도달하면 연소 상태가 되어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2회 가득 차면 안정 상태가 됩니다.
연소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강화된 스킬이 발동되고 영혼불을 모두 소모합니다.
안정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한층 더 강화된 스킬이 발동되고 영혼불을 모두 소모합니다.
데빌 버서커 레전더리파워이 스컬은 스킬 '악마의 뼈'를 반드시 갖습니다.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80%까지 증폭됩니다.
파격 시 5초간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 판정, 연속대쉬 불가
디스트로이어 레전더리파워적 처치 시 5초간 스킬 시전 속도가 5%씩 최대 100% 증가합니다.
스킬을 최대 사용 횟수까지 모두 사용할 시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크게 감소합니다.
야차 레전더리파워5번째로 발을 구를 시 야차의 발로 짓밟아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선봉대장 레전더리스피드대쉬 시 공격판정을 가지며 기본공격이 대쉬공격 판정을 갖습니다.
적에게 대쉬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0.5초간 대쉬공격의 데미지가 30% 증폭되고 게이지가 상승합니다.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10초간 대쉬가 강화됩니다.
영원의 웨어울프 레전더리스피드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적 처치 시 3초간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이동량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가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무법자 레전더리스피드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2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적에게서 떨어진 금화는 커다란 폭발을 일으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조커 레전더리스피드나이프로 데미지를 입힐 시 표식을 남기며 표식이 3개가 되면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기본공격 시 30% 확률로 2개 또는 3개의 나이프를 던집니다.
나이트메어 레전더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헬 바이크'를 반드시 갖습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이동 시 지면에 불길을 남기고 몸에서 불길이 솟아올라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폭발물 전문가 레전더리스피드5초 후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닌자 마스터 레전더리스피드이 스컬은 공중에 있을 시 스킬이 달라집니다.
↑+점프 입력 시 바꿔치기의 술을 사용합니다.
공중공격 시 방향키를 함께 입력하면 해당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이 스컬은 3단 대쉬를 할 수 있습니다.
슈퍼 락스타 레전더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앰프'를 반드시 갖습니다.
연주가 지속될수록 마법공격력과 쿨다운속도가 최대 30%까지 증폭됩니다.
연주가 절정에 이르면 메탈본 밴드가 등장하여 넓은 범위에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타임 : 80초)
이 스컬은 공격속도 증감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진 사무라이 레전더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일섬을 반드시 갖습니다.
적 공격 시 표식을 남기고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스킬 일섬이 '최종오의: 만월일섬'으로 변경됩니다.
챔피언 레전더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사용을 위해 기력이 요구되며 적 공격 시 기력을 얻습니다.
기력이 최대치에 도달했을때 ↓+기본공격 입력 시 폭주 상태가 되어 자신을 제외한 시간이 느려지고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쿨타임 : 60초)
이 스컬은 대쉬로 모든 동작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친위대 유니크밸런스적 공격 시 15% 확률로 출혈을 부여하고 출혈 상태의 적 공격 시 20%의 추가 고정데미지를 입힙니다.
칼레온 장교 유니크밸런스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되고 2초간 분대원들의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청동 가고일 유니크밸런스점프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 날 수 있으며 공중에서 공격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공중에 머무른 시간에 비례하여 마법공격력이 최대 30%까지 증폭됩니다.
공중에서 ↓+기본공격 입력 시 내려찍기 공격을 가합니다.
되살아난 미라 유니크밸런스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무기가 떨어집니다.
이 스컬은 함정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고대 빙하의 스컬 유니크밸런스항상 냉기를 발산하여 주변 적을 느리게 하고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적 공격 시 10% 확률로 빙결을 부여합니다.
고위 연금술사 유니크밸런스이 스컬은 스킬 '불안정한 소환'을 반드시 갖습니다.
15초마다 불완전한 검은마석 골렘을 소환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다운 속도에 비례하여 게이지 상승 속도가 증가합니다.
보우 마스터 유니크밸런스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적과의 거리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다크팔라딘 유니크밸런스적에게 스킬로 대미지를 입힐 시 어둠을 얻습니다.
어둠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20초간 10의 방어막이 생성되고 어둠을 모두 소모합니다.
이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마법공격력이 30% 증폭되고 기본공격이 강화되며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대마도사 유니크밸런스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이 유지된 시간에 비례하여 스킬이 강화됩니다.
수호병 유니크파워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정신집중동안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습니다.
보유한 방어막 양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폭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거대한 엔트 스컬 유니크파워기본공격 시 10% 확률로 지면에 충격파가 발생하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구우울 유니크파워이 스컬은 스킬 '갈고리 던지기'를 반드시 갖습니다.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살덩어리가 떨어집니다.
살덩어리 획득 시 10초간 몸이 커지고 물리공격력이 6% 증폭됩니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
태클: 대쉬 시 공격한정, 연속 대쉬 불가
미노타우로스 2세 유니크파워스킬 사용 시 3초간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3% 확률로 기절을 부여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글래디에이터 유니크파워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대쉬로 스킬의 정신집중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차징: 대쉬 시 공격판정, 경직시간 증가, 연속대쉬 불가
수련생 진 유니크파워대쉬 시 전방으로 순간이동하며 대쉬한 자리에 분신이 나타나 주먹으로 후려쳐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아쿠아 스컬 유니크파워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수분을 얻습니다.
수분이 최대치에 도달할 시 적을 끌고가는 파도를 2개 발사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수분을 모두 소모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리빙아머 유니크파워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영혼불을 얻습니다.
영혼불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연소 상태가 되어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연소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강화된 스킬이 발동되고 영혼불을 모두 소모합니다.
버서커 유니크파워이 스컬은 스킬 '뼈의 울음'을 반드시 갖습니다.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80%까지 증폭됩니다.
파격 시 5초간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 판정, 연속대쉬 불가
약탈자 유니크파워적 처치 시 5초간 스킬 시전 속도가 5%씩 최대 100% 증가합니다.
선봉대 유니크스피드대쉬 시 공격판정을 가지며 점프공격이 대쉬공격 판정을 갖습니다.
적에게 대쉬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0.5초간 대쉬공격의 데미지가 30% 증폭됩니다.
우두머리 웨어울프 유니크스피드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적 처치 시 3초간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이동량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방랑자 유니크스피드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2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적에게서 떨어진 금화는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피에로 유니크스피드나이프로 데미지를 입힐 시 표식을 남기며 표식이 3개가 되면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기본공격 시 30% 확률로 2개의 나이프를 던집니다.
팬텀 라이더 유니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헬 바이크'를 반드시 갖습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이동 시 지면에 불길을 남겨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베테랑 폭탄병 유니크스피드5초 후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닌자 유니크스피드↑+점프 입력 시 바꿔치기의 술을 사용합니다.
이 스컬은 3단 대쉬를 할 수 있습니다.
락스타 유니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앰프'를 반드시 갖습니다.
연주가 지속될수록 마법공격력이 최대 30%까지 증폭됩니다.
연주가 절정에 이르면 메탈본 밴드가 등장하여 넓은 범위에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타임 : 80초)
이 스컬은 공격속도 증감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사무라이 유니크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일섬'을 반드시 갖습니다.
적 공격 시 표식을 남깁니다.
죄수 유니크스피드적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세포가 떨어집니다.
세포를 5개 모으면 특정 버프를 제공하는 임의의 두루마리를 획득합니다.
(잔혹성: 30초간 물리공격력 20% 증가 / 전략성: 30초간 스킬 쿨다운 속도 20% 증가 / 생존성: 30초간 받는 데미지 10% 감소)
경비병 레어밸런스적 공격 시 1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합니다.
칼레온 병장 레어밸런스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되고 2초간 분대원들의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가고일 레어밸런스점프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 날 수 있으며 공중에서 공격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미라 레어밸런스이 스컬은 함정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빙하의 스컬 레어밸런스적 공격 시 10% 확률로 빙결을 부여합니다.
연금술사 레어밸런스15초마다 불완전한 검은마석 골렘을 소환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헌터 레어밸런스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방패병 레어파워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정신집중동안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습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오래된 엔트 스컬 레어파워기본공격 시 20% 확률로 주변 임의의 적 발 밑에서 가시가 솟아올라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구울 레어파워이 스컬은 스킬 '갈고리 던지기'를 반드시 갖습니다.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살덩어리가 떨어집니다.
살덩어리 획득 시 10초간 몸이 커지고 물리공격력이 4% 증폭됩니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
태클: 대쉬 시 공격한정, 연속 대쉬 불가
미노타우로스 레어파워스킬 사용 시 3초간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워리어 레어파워기본공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차징: 대쉬 시 공격판정, 경직시간 증가, 연속대쉬 불가
레어파워대쉬 시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워터 스컬 레어파워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수분을 얻습니다.
수분이 최대치에 도달할 시 적을 끌고가는 파도를 발사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수분을 모두 소모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돌격병 레어스피드대쉬 시 공격판정을 갖습니다.
적에게 대쉬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0.5초간 대쉬공격의 데미지가 30% 증폭됩니다.
나이 든 웨어울프 레어스피드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적 처치 시 3초간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도적 레어스피드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1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적에게서 떨어진 금화는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광대 레어스피드나이프로 데미지를 입힐 시 표식을 남기며 표식이 3개가 되면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라이더 레어스피드이 스컬은 스킬 '헬 바이크'를 반드시 갖습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스켈레톤-폭탄병 레어스피드5초 후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스컬 일반밸런스-
스켈레톤-검 일반밸런스적 공격 시 5% 확률로 출혈을 부여합니다.
칼레온 신병 일반밸런스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스켈레톤-방패 일반파워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엔트 스컬 일반파워기본공격 시 30% 확률로 추가공격이 발생하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스켈레톤-창 일반스피드대쉬 시 공격판정을 갖습니다.
웨어울프 일반스피드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좀도둑 일반스피드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1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