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 The Hero Slayer 스컬 DB
이름 | 등급 | 타입 | 특징 | |
---|---|---|---|---|
친위대장 | 레전더리 | 밸런스 | 적 공격 시 2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하고 출혈 상태의 적 공격 시 20%의 추가 고정데미지를 입힙니다. 주변의 출혈에 걸린 적 수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
칼레온 사령관 | 레전더리 | 밸런스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되고 2초간 분대원들의 데미지가 30% 증가합니다. | |
황금 가고일 | 레전더리 | 밸런스 | 점프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 날 수 있으며 공중에서 공격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공중에 머무른 시간에 비례하여 마법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폭됩니다. 공중에서 ↓+기본공격 입력 시 내려찍기 공격으로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 |
되살아난 고대 미라 | 레전더리 | 밸런스 |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다양한 무기가 떨어집니다. 30초마다 임의의 무기가 보급품으로 배송됩니다. 이 스컬은 함정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 |
얼어붙은 영혼 | 레전더리 | 밸런스 | 항상 냉기를 발산하여 주변 적을 느리게 하고 넓은 범위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30초마다 넓은 범위의 적에게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빙결을 부여합니다. 적 공격 시 10% 확률로 빙결을 부여합니다. | |
검은 연금술사 | 레전더리 | 밸런스 | 이 스컬은 스킬 '불안정한 소환'을 반드시 갖습니다. 15초마다 불완전한 검은마석 골렘을 소환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다운 속도에 비례하여 게이지 상승 속도가 증가하고 검은마석 골렘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게이지가 추가로 상승합니다. | |
스나이퍼 | 레전더리 | 밸런스 | 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적과의 거리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주변에 적이 없을 경우 정신집중 속도가 증가합니다. | |
다크어벤져 | 레전더리 | 밸런스 | 적에게 스킬로 대미지를 입힐 시 어둠을 얻습니다. 어둠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20초간 10의 방어막이 생성되고 어둠을 모두 소모합니다. 이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마법공격력이 30% 증폭되고 기본공격 시 검기를 날려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심연의 군주 | 레전더리 | 밸런스 |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이 유지된 시간에 비례하여 스킬이 강화됩니다. 기본공격에 피격된 적은 심연에 빠지며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습니다. 주변의 심연에 빠진 적 수에 비례하여 정신집중 속도가 증가합니다. | |
겜블러 | 레전더리 | 밸런스 | 공격 시 1~5개의 카드를 던지며 30%의 확률로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는 조커카드를 던집니다. 스킬 발동 시 20% 확률로 실패, 10% 확률로 대성공 판정이 발생합니다. 실패 시 스킬의 위력이 반감되고 대성공 시 스킬의 위력이 크게 증가합니다. | |
그림리퍼 | 레전더리 | 밸런스 | 적 처치 시 영혼불이 나타납니다. 영혼불은 주변의 다른 적을 추적하여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아크리치 | 레전더리 | 밸런스 | 10초마다 주변 임의의 적에게 사슬이 소환되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사슬은 최대 5명의 적에게 소환되며 범위 내 적의 수가 적을수록 더 많은 사슬이 소환됩니다. | |
수호대장 | 레전더리 | 파워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정신집중동안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고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보유한 방어막 양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폭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장로 엔트 스컬 | 레전더리 | 파워 | 적 공격 시 게이지가 차오르며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묘목을 심습니다. 스킬 사용 시 주변의 모든 묘목이 엔트로 변합니다. 엔트는 10초간 주변 적을 공격해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 |
구우우우울 | 레전더리 | 파워 | 이 스컬은 스킬 '갈고리 던지기'를 반드시 갖습니다.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살덩어리가 떨어집니다. 살덩어리 획득 시 10초간 몸이 커지고 물리공격력이 10% 증폭됩니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 태클: 대쉬 시 공격한정, 연속 대쉬 불가 | |
미노타우로스 3세 | 레전더리 | 파워 | 이동 시 주변 적을 짓밟아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3초간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5% 확률로 기절을 부여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워로드 | 레전더리 | 파워 | 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공격이 강화됩니다. 스킬 사용 시 2단계까지 정신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대쉬로 스킬의 정신집중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차징: 대쉬 시 공격판정, 경직시간 증가, 연속대쉬 불가 | |
마신 | 레전더리 | 파워 | 대쉬 시 전방으로 순간이동하며 대쉬한 자리에 분신이 나타나 주먹으로 후려쳐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기본공격 콤보의 마지막 공격 시 주변 임의 적에게 3명의 분신이 나타나 공격해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 |
포세이돈 | 레전더리 | 파워 | 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수분을 얻습니다. 수분이 최대치에 도달할 시 적을 끌고가는 파도를 2개 발사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수분을 모두 소모합니다. 파도는 사라질 시 물보라를 일으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소울 나이트 | 레전더리 | 파워 | 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영혼불을 얻습니다. 영혼불이 1회 가득 차면 도달하면 연소 상태가 되어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2회 가득 차면 안정 상태가 됩니다. 연소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강화된 스킬이 발동되고 영혼불을 모두 소모합니다. 안정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한층 더 강화된 스킬이 발동되고 영혼불을 모두 소모합니다. | |
데빌 버서커 | 레전더리 | 파워 | 이 스컬은 스킬 '악마의 뼈'를 반드시 갖습니다.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80%까지 증폭됩니다. 파격 시 5초간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 판정, 연속대쉬 불가 | |
디스트로이어 | 레전더리 | 파워 | 적 처치 시 5초간 스킬 시전 속도가 5%씩 최대 100% 증가합니다. 스킬을 최대 사용 횟수까지 모두 사용할 시 해당 스킬의 쿨타임이 크게 감소합니다. | |
야차 | 레전더리 | 파워 | 5번째로 발을 구를 시 야차의 발로 짓밟아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구원자 | 레전더리 | 파워 | 이승을 떠도는 망령을 발견할 수 있으며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망령이 일어납니다. 망령 처치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초 감소하고 묘비가 솟아오르며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이 스컬은 주변에 묘비가 있어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선봉대장 | 레전더리 | 스피드 | 대쉬 시 공격판정을 가지며 기본공격이 대쉬공격 판정을 갖습니다. 적에게 대쉬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0.5초간 대쉬공격의 데미지가 30% 증폭되고 게이지가 상승합니다.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10초간 대쉬가 강화됩니다. | |
영원의 웨어울프 | 레전더리 | 스피드 |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적 처치 시 3초간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이동량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데미지가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
무법자 | 레전더리 | 스피드 | 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2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적에게서 떨어진 금화는 커다란 폭발을 일으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조커 | 레전더리 | 스피드 | 나이프로 데미지를 입힐 시 표식을 남기며 표식이 3개가 되면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기본공격 시 30% 확률로 2개 또는 3개의 나이프를 던집니다. | |
나이트메어 | 레전더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헬 바이크'를 반드시 갖습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이동 시 지면에 불길을 남기고 몸에서 불길이 솟아올라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폭발물 전문가 | 레전더리 | 스피드 | 5초 후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닌자 마스터 | 레전더리 | 스피드 | 이 스컬은 공중에 있을 시 스킬이 달라집니다. ↑+점프 입력 시 바꿔치기의 술을 사용합니다. 공중공격 시 방향키를 함께 입력하면 해당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이 스컬은 3단 대쉬를 할 수 있습니다. | |
슈퍼 락스타 | 레전더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앰프'를 반드시 갖습니다. 연주가 지속될수록 마법공격력과 쿨다운속도가 최대 30%까지 증폭됩니다. 연주가 절정에 이르면 메탈본 밴드가 등장하여 넓은 범위에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타임 : 80초) 이 스컬은 공격속도 증감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
진 사무라이 | 레전더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일섬을 반드시 갖습니다. 적 공격 시 표식을 남기고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게이지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스킬 일섬이 '최종오의: 만월일섬'으로 변경됩니다. | |
챔피언 | 레전더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사용을 위해 기력이 요구되며 적 공격 시 기력을 얻습니다. 기력이 최대치에 도달했을때 ↓+기본공격 입력 시 폭주 상태가 되어 자신을 제외한 시간이 느려지고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쿨타임 : 60초) 이 스컬은 대쉬로 모든 동작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 |
투전승불 | 레전더리 | 스피드 | 적에게 기본공격 시 도력을 얻습니다. ↓+기본공격 입력 시 20의 도력을 소모하여 10초간 유지되는 뼈분신을 소환합니다. 뼈분신은 플레이어의 기본공격과 스킬을 따라합니다. 뼈분신은 사라질 때 봉을 휘둘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하며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정신집중 완료 시 여의봉의 길이가 증가합니다. | |
국왕 | 레전더리 | 스피드 | 적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세포가 떨어집니다. 세포를 5개 모으면 임의의 능력치 두루마리를 획득합니다. (잔혹성: 30초간 물리공격력 20% 증가 / 전략성: 30초간 스킬 쿨다운 속도 20% 증가 / 생존성: 30초간 받는 데미지 5% 감소) 이 스컬은 임의의 맵에서 무기 두루마리를 얻을 수 있는 보물상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스컬의 스킬은 등급을 가지며 등급이 높은 스킬일수록 더 높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 |
친위대 | 유니크 | 밸런스 | 적 공격 시 15% 확률로 출혈을 부여하고 출혈 상태의 적 공격 시 20%의 추가 고정데미지를 입힙니다. | |
칼레온 장교 | 유니크 | 밸런스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되고 2초간 분대원들의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 |
청동 가고일 | 유니크 | 밸런스 | 점프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 날 수 있으며 공중에서 공격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공중에 머무른 시간에 비례하여 마법공격력이 최대 30%까지 증폭됩니다. 공중에서 ↓+기본공격 입력 시 내려찍기 공격을 가합니다. | |
되살아난 미라 | 유니크 | 밸런스 |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무기가 떨어집니다. 이 스컬은 함정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 |
고대 빙하의 스컬 | 유니크 | 밸런스 | 항상 냉기를 발산하여 주변 적을 느리게 하고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적 공격 시 10% 확률로 빙결을 부여합니다. | |
고위 연금술사 | 유니크 | 밸런스 | 이 스컬은 스킬 '불안정한 소환'을 반드시 갖습니다. 15초마다 불완전한 검은마석 골렘을 소환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다운 속도에 비례하여 게이지 상승 속도가 증가합니다. | |
보우 마스터 | 유니크 | 밸런스 | 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적과의 거리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 |
다크팔라딘 | 유니크 | 밸런스 | 적에게 스킬로 대미지를 입힐 시 어둠을 얻습니다. 어둠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20초간 10의 방어막이 생성되고 어둠을 모두 소모합니다. 이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마법공격력이 30% 증폭되고 기본공격이 강화되며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대마도사 | 유니크 | 밸런스 |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이 유지된 시간에 비례하여 스킬이 강화됩니다. | |
수호병 | 유니크 | 파워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정신집중동안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습니다. 보유한 방어막 양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50%까지 증폭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거대한 엔트 스컬 | 유니크 | 파워 | 기본공격 시 10% 확률로 지면에 충격파가 발생하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구우울 | 유니크 | 파워 | 이 스컬은 스킬 '갈고리 던지기'를 반드시 갖습니다.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살덩어리가 떨어집니다. 살덩어리 획득 시 10초간 몸이 커지고 물리공격력이 6% 증폭됩니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 태클: 대쉬 시 공격한정, 연속 대쉬 불가 | |
미노타우로스 2세 | 유니크 | 파워 | 스킬 사용 시 3초간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3% 확률로 기절을 부여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글래디에이터 | 유니크 | 파워 | 기본공격 및 스킬 사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대쉬로 스킬의 정신집중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차징: 대쉬 시 공격판정, 경직시간 증가, 연속대쉬 불가 | |
수련생 진 | 유니크 | 파워 | 대쉬 시 전방으로 순간이동하며 대쉬한 자리에 분신이 나타나 주먹으로 후려쳐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 |
아쿠아 스컬 | 유니크 | 파워 | 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수분을 얻습니다. 수분이 최대치에 도달할 시 적을 끌고가는 파도를 2개 발사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수분을 모두 소모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리빙아머 | 유니크 | 파워 | 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영혼불을 얻습니다. 영혼불이 최대치에 도달하면 연소 상태가 되어 주변 적에게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연소 상태에서 스킬 사용 시 강화된 스킬이 발동되고 영혼불을 모두 소모합니다. | |
버서커 | 유니크 | 파워 | 이 스컬은 스킬 '뼈의 울음'을 반드시 갖습니다.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물리공격력이 최대 80%까지 증폭됩니다. 파격 시 5초간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 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약탈자 | 유니크 | 파워 | 적 처치 시 5초간 스킬 시전 속도가 5%씩 최대 100% 증가합니다. | |
영혼인도자 | 유니크 | 파워 | 이승을 떠도는 망령을 발견할 수 있으며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망령이 일어납니다. 망령 처치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초 감소하고 묘비가 솟아오릅니다. 이 스컬은 주변에 묘비가 있어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선봉대 | 유니크 | 스피드 | 대쉬 시 공격판정을 가지며 점프공격이 대쉬공격 판정을 갖습니다. 적에게 대쉬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0.5초간 대쉬공격의 데미지가 30% 증폭됩니다. | |
우두머리 웨어울프 | 유니크 | 스피드 |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적 처치 시 3초간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이동량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
방랑자 | 유니크 | 스피드 | 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2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적에게서 떨어진 금화는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피에로 | 유니크 | 스피드 | 나이프로 데미지를 입힐 시 표식을 남기며 표식이 3개가 되면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기본공격 시 30% 확률로 2개의 나이프를 던집니다. | |
팬텀 라이더 | 유니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헬 바이크'를 반드시 갖습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이동 시 지면에 불길을 남겨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베테랑 폭탄병 | 유니크 | 스피드 | 5초 후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닌자 | 유니크 | 스피드 | ↑+점프 입력 시 바꿔치기의 술을 사용합니다. 이 스컬은 3단 대쉬를 할 수 있습니다. | |
락스타 | 유니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앰프'를 반드시 갖습니다. 연주가 지속될수록 마법공격력이 최대 30%까지 증폭됩니다. 연주가 절정에 이르면 메탈본 밴드가 등장하여 넓은 범위에 지속적으로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쿨타임 : 80초) 이 스컬은 공격속도 증감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
사무라이 | 유니크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일섬'을 반드시 갖습니다. 적 공격 시 표식을 남깁니다. | |
죄수 | 유니크 | 스피드 | 적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세포가 떨어집니다. 세포를 5개 모으면 임의의 능력치 두루마리를 획득합니다. (잔혹성: 30초간 물리공격력 20% 증가 / 전략성: 30초간 스킬 쿨다운 속도 20% 증가 / 생존성: 30초간 받는 데미지 5% 감소) | |
제천대성 | 유니크 | 스피드 | 적에게 기본공격 시 도력을 얻습니다. ↓+기본공격 입력 시 20의 도력을 소모하여 10초간 유지되는 뼈분신을 소환합니다. 뼈분신은 플레이어의 기본공격을 따라합니다. 뼈분신은 사라질 때 봉을 휘둘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 |
경비병 | 레어 | 밸런스 | 적 공격 시 10% 확률로 출혈을 부여합니다. | |
칼레온 병장 | 레어 | 밸런스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되고 2초간 분대원들의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 |
가고일 | 레어 | 밸런스 | 점프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잠시 날 수 있으며 공중에서 공격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 |
미라 | 레어 | 밸런스 | 이 스컬은 함정에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이동속도가 10% 감소합니다. | |
빙하의 스컬 | 레어 | 밸런스 | 적 공격 시 10% 확률로 빙결을 부여합니다. | |
연금술사 | 레어 | 밸런스 | 15초마다 불완전한 검은마석 골렘을 소환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헌터 | 레어 | 밸런스 | 공격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 |
방패병 | 레어 | 파워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정신집중동안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습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오래된 엔트 스컬 | 레어 | 파워 | 기본공격 시 20% 확률로 주변 임의의 적 발 밑에서 가시가 솟아올라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구울 | 레어 | 파워 | 이 스컬은 스킬 '갈고리 던지기'를 반드시 갖습니다. 적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살덩어리가 떨어집니다. 살덩어리 획득 시 10초간 몸이 커지고 물리공격력이 4% 증폭됩니다. (최대 10회 중첩 가능) 태클: 대쉬 시 공격한정, 연속 대쉬 불가 | |
미노타우로스 | 레어 | 파워 | 스킬 사용 시 3초간 주변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워리어 | 레어 | 파워 | 기본공격 시 버튼을 눌러 정신을 집중할 수 있으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차징: 대쉬 시 공격판정, 경직시간 증가, 연속대쉬 불가 | |
진 | 레어 | 파워 | 대쉬 시 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
워터 스컬 | 레어 | 파워 | 적에게 기본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수분을 얻습니다. 수분이 최대치에 도달할 시 적을 끌고가는 파도를 발사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히고 수분을 모두 소모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장의사 | 레어 | 파워 | 이승을 떠도는 망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망령 처치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3초 감소하고 묘비가 솟아오릅니다. 이 스컬은 주변에 묘비가 있어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돌격병 | 레어 | 스피드 | 대쉬 시 공격판정을 갖습니다. 적에게 대쉬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0.5초간 대쉬공격의 데미지가 30% 증폭됩니다. | |
나이 든 웨어울프 | 레어 | 스피드 |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적 처치 시 3초간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30% 증가합니다. | |
도적 | 레어 | 스피드 | 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1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적에게서 떨어진 금화는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광대 | 레어 | 스피드 | 나이프로 데미지를 입힐 시 표식을 남기며 표식이 3개가 되면 폭발해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라이더 | 레어 | 스피드 | 이 스컬은 스킬 '헬 바이크'를 반드시 갖습니다. 이동속도에 비례하여 치명타 확률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
스켈레톤-폭탄병 | 레어 | 스피드 | 5초 후 폭발하여 마법데미지를 입힙니다. | |
미후왕 | 레어 | 스피드 | 적에게 기본공격 시 도력을 얻습니다. ↓+기본공격 입력 시 20의 도력을 소모하여 3초간 유지되는 뼈분신을 소환합니다. 뼈분신은 전방의 적을 공격해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뼈분신은 사라질 때 봉을 휘둘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 |
스컬 | 일반 | 밸런스 | - | |
스켈레톤-검 | 일반 | 밸런스 | 적 공격 시 5% 확률로 출혈을 부여합니다. | |
칼레온 신병 | 일반 | 밸런스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 |
스켈레톤-방패 | 일반 | 파워 | 공격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정신을 집중하며 정신집중 완료 시 공격이 강화됩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엔트 스컬 | 일반 | 파워 | 기본공격 시 30% 확률로 추가공격이 발생하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태클: 대쉬 시 공격판정, 연속대쉬 불가 | |
무덤지기 | 일반 | 파워 | 이승을 떠도는 망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망령 처치 시 묘비가 솟아오릅니다. 이 스컬은 주변에 묘비가 있어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스켈레톤-창 | 일반 | 스피드 | 대쉬 시 공격판정을 갖습니다. | |
웨어울프 | 일반 | 스피드 | 이동속도와 대쉬거리가 10% 증가합니다. | |
좀도둑 | 일반 | 스피드 | 적에게 기본 공격으로 데미지를 입힐 시 10% 확률로 3 금화가 떨어집니다. | |
돌원숭 | 일반 | 스피드 | 적에게 기본공격 시 도력을 얻습니다. ↓+기본공격 입력 시 20의 도력을 소모하여 3초간 유지되는 뼈분신을 소환합니다. 뼈분신은 사라질 때 봉을 휘둘러 물리데미지를 입힙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