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공략

보물 뤼야퓔케 레데체스터샤이어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스트 앵글리아
수수께끼 뤼야퓔케 레데체스터샤이어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스트 앵글리아 옥세네포드샤이어 룬덴 빈랜드 샤이롭샤이어 켄트 에섹스 서섹스 링컨샤이어 요르비크 유르빅샤이어 글라웨스터샤이어 윈체스터 스노팅엄샤이어 호르다퓔케 함툰샤이어 아스가르드 요툰헤임
유물 뤼야퓔케 레데체스터샤이어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스트 앵글리아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공략 - 유르빅샤이어 수수께끼

이 공략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 트로피를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각 지역별 수수께끼 등의 위치 및 획득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기본적으로는 영상으로 공략이 나가며, 필요한 경우 이미지와 텍스트로 부연 설명이 더해진다.

게임의 특성상 보물과 유물은 패턴이 고정화 되어있기 때문에, 옥세네포드샤이어 이후 지역부터는 수수께끼만 공략할 예정이다.

- 가라앉은 희망 : 물 속으로 잠수하면 시체 근처에서 은팔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은팔찌를 가족을 잃은 아이에게 줄지, 자신이 가질지 결정할 수 있다.




- 광대 버섯 : 전투가 발생하며, 처치하면 완료




- 도비의 제단 : 직물 5개가 필요하다. 직물은 탐험을 하면서 발견하는 '자원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 드렝그르 처치 1






- 드렝그르 처치 2




- 로데스탄 돌기둥 : 선돌 미션. 바닥에 있는 얼음을 깬 이후, 아래로 내려가서 퍼즐을 맞춰야한다.




- 박살 난 꿈 : 한 사람이 바위에 깔려있는 것을 보게된다. 시체 근처에서 유품을 줏은 뒤, 위로 올라가 바위를 아래로 떨어뜨린 일당을 처치하자. 그 이후, 피쳐링가 마을로 돌아가 남편을 잃게된 아내에게 말을 걸면 유품 전달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 불쌍한 영혼의 역사 : 집 근처를 돌아다니면서 시 구절의 힌트를 얻어야 한다. 힌트를 얻은 뒤, 여자에게 돌아가 '알드윈의 에일을 칭찬해' 선택을 하면 된다.




- 손버그 헨지 : 중앙의 있는 기둥 모형을 아래 스크린샷 모양으로 맞춰야 한다.


▲ 중앙의 있는 기둥을 해당 모양으로 고정시켜야만 올라갈 수 있다





- 술집 부인의 골칫거리 보르길르 : 플라이팅 대결. 2 - 2- 2 순서로 선택하면 된다.




- 예술가의 후원자 : 돈을 요구하는데, 거절하고 그냥 처치해도 완료된다




- 위칸의 동굴 : 동굴 막바지에 막혀있는 방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창문 중에, 폭발로 파괴할 수 있는 벽으로 막힌 것이 있는데, 이걸 스킬로 파괴한 후, 막혀있는 문고리를 화살로 쏘면 된다




- 잉겔보르그 : 가장 큰 돌 하나를 세로로 세우면 된다




- 주트가르트 마을 : 열쇠가 있는 집으로 들어간 후, 열쇠를 획득하면 갑자기 NPC 하나가 등장한다. 말을 걸고 완료




- 토끼 드렝그르 : 맨손 전투에서 이기면 완료. 완료 이후 토끼를 따라가면 은화로 팔 수 있는 아이템 하나를 얻게된다.




- 피의 돼지 : 풀이 없는 곳에서 싸우는 것을 추천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