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공략

보물 뤼야퓔케 레데체스터샤이어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스트 앵글리아
수수께끼 뤼야퓔케 레데체스터샤이어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스트 앵글리아 옥세네포드샤이어 룬덴 빈랜드 샤이롭샤이어 켄트 에섹스 서섹스 링컨샤이어 요르비크 유르빅샤이어 글라웨스터샤이어 윈체스터 스노팅엄샤이어 호르다퓔케 함툰샤이어 아스가르드 요툰헤임
유물 뤼야퓔케 레데체스터샤이어 그란테브릿지샤이어 이스트 앵글리아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공략 - 함툰샤이어 수수께끼

이 공략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 트로피를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각 지역별 수수께끼 등의 위치 및 획득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기본적으로는 영상으로 공략이 나가며, 필요한 경우 이미지와 텍스트로 부연 설명이 더해진다.

게임의 특성상 보물과 유물은 패턴이 고정화 되어있기 때문에, 옥세네포드샤이어 이후 지역부터는 수수께끼만 공략할 예정이다.

- 광대버섯 : 적을 처치하면 된다





- 나무에 꽂힌 화살 : NPC에게 말을 걸면 위로 올라가서 화살을 갖고 와달라고 한다. 절벽에 매달린 나무에 가서 화살을 수거한 뒤, NPC에게 가져다주면 완료.




- 니들스 : 마지막 이상 현상. 일정 주기마다 바다에서 파도치듯 위험 주기가 다가온다. 경계선이 표시되어 있으므로 위험 주기가 다가올 때마다 위 쪽이나 경계선 밖으로 대피해야 한다.




- 붉은 이끼 동굴 : 길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동굴이 매우 어두우므로, 횃불을 필수로 들고 다녀야 한다.




- 사색가 펜 : 플라이팅 대결. 2 - 3 - 1 순서로 선택하면 된다






- 산토끼 가르기 : 등장하는 여러마리의 토끼를 모두 사냥하면 된다.




- 성스러운 믿음 : 성직자에게 말을 걸면 수녀와의 전투가 시작되고 처치하면 완료




- 스톤헨지 : 돌로 된 바닥에 서서 초점을 맞추면 된다




- 아베베리 메가리스 : 얇지만 높이 솟아있는 기둥위로 올라가서 초점을 맞추면 된다.




- 악마의 속삭임은 달콤하다 : 술통 근처에서 상호작용하면 술마시기 대결이 펼쳐지는데 이기기가 쉽지 않다. 대결 도중에 주위 NPC가 쓰러지고, 전투가 시작된다. 처치하면 완료.






- 우리는 모두 괴물이다 : 근처에 곰이 출몰하며, 그 곰을 처치하면 언덕 위에 있는 NPC가 따지고 든다. 물리 교육을 시켜주면 완료.




- 워키그 : 물가를 지나 동굴 안쪽으로 들어가면 종유석으로 막혀있고, 한곳만 올라갈 수 있는 지점이 있다. 올라간 후, 우측으로 이동하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입구를 발견하게 된다. 그곳에서 기름병을 폭파시킨 후, 석판을 발견할 수 있다.




- 월드의 살쾡이 : 스라소니 2마리를 동시에 상대해야 한다.




- 헬드 토 : 돌 바닥이 경사가 크기 때문에 작은 바위 하나를 미리 깔아, 경사를 최소화 시켜야 한다. 그 이후 큰 바위 2개를 세로로 쌓아야 하며, 작은 바위들을 가로로 쌓으면 된다. 난이도가 높으니 인내심을 갖고 쌓자.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