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폴가이즈 플레이 팁 모음

공통 기본 팁
레이스 시소 아찔한 높이 문으로 돌진 게이트 크래시 소용돌이 히트 퍼레이드 슬라임 오르기 추락 회피 살금 살금 벽 가이즈 나이트 피버
생존 점프 클럽 블록 파티 롤아웃
로직 완벽한 매치
사냥 꼬리 잡기 훕시 레전드
로큰롤 수집왕 공 떨어져유 꼬리 잡기 팀전 에그 스크램블 훕시 데이지 징크스 알 공성전
마지막 산 넘어져유 바닥 떨어져유 점프 쇼다운 로얄 펌블

폴가이즈 플레이 팁 - 히트 퍼레이드



⊙ 맵 분류 : 레이스 ⊙ 통과 기준 : 상위 75%
⊙ 플레이 방법 : 장애물을 통과하고 결승선에 도달하라!



○ 위보다 아래로 가는 것이 빠르다

히트 퍼레이드 첫 코스에서는 힘들게 위로 가는 것보다는 아래로 가는 것이 빠르다. 다만, 무작정 아래로 떨어지면 넘어지므로 안전하게 내려갈 방법이 필요하다.

우선 앞으로 빠르게 달리다가 떨어지기 직전에 속도를 늦춰 벽 바로 아래로 내려가야 한다. 이렇게 내려가면 넘어지지 않고 달려갈 수 있다. 처음에 속도를 줄이지 않고 달리다가 아래로 떨어져 바닥에 닿기 전에 다이빙을 사용해 균형을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후 내리막길이 끝나기 직전에 오르막길을 향해 점프 다이빙을 사용하면 최대한 균형을 유지하면서 달리는 것이 가능하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가장 뒷줄에서 시작하더라도 선두권에 안착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 첫 번째 코스에서 아래로 이동, 벽 바로 아래로 내려가야 넘어지지 않는다.

▲ 내리막길이 끝나기 직전에 오르막길을 향해 점프 다이빙을 사용하면 넘어지지 않고 빠르게 올라갈 수 있다.

▲ 가장 앞줄에서 달리고 있던 비둘기 친구보다 먼저 다음 코스에 도착했다.


○ 선두에 있다면 회전판과 튜브 사이 공간을 활용

회전판 코스 양쪽 끝에는 튜브가 배치되어 있는데, 회전판과 튜브 사이는 폴가이가 지나갈 만한 공간이 존재한다. 만약 앞줄에서 시작해서 가장 빠르게 회전판 코스에 도달했다면 회전판과 튜브 사이 공간을 통해 회전판을 돌리지 않고 전진할 수도 있다.

다만, 이 방법은 자신이 압도적인 속도로 회전판에 도달했을 때에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바로 뒤에 따라오는 사람이 있다면 회전판과 튜브 사이를 지나가다가 회전판에 끼어 뒤로 밀려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압도적인 속도로 회전판에 도달했다면 양쪽 끝에 있는 회전판과 튜브 사이 공간을 통해 전진할 수 있다.

▲ 회전판과 튜브 사이 공간을 활용해 회전판을 건들지 않고 전진

▲ 초반 아래 루트 + 회전판과 튜브 사이로 이동


○ 추가된 바리에이션

- 첫 번째 코스 평균대 중간에 좌우로 움직이는 균형추가 추가된다.
- 두 번째 코스의 장애물이 무작위 방향으로 회전하는 다수의 회전봉으로 변경된다.
- 세 번째 코스의 균형추가 앞뒤로 움직인다.
- 마지막 오르막 코스에서 좌우로 움직이는 장애물이 벽 끝까지 움직인다.
- 마지막 오르막 코스의 장애물이 회전 망치로 변경된다.

▲ 밀어서 통과하는 장애물이 무작위 방향으로 회전하는 다수의 회전봉으로 변경되는 바리에이션

▲ 좌우로만 움직이던 균형추가 앞뒤로 움직이기도 한다.

▲ 마지막 오르막 코스의 장애물은 이제 벽 끝까지 이동하도록 수정

▲ 마지막 오르막 코스에 회전 망치가 배치되는 바리에이션도 있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