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폴가이즈 플레이 팁 모음

공통 기본 팁
레이스 시소 아찔한 높이 문으로 돌진 게이트 크래시 소용돌이 히트 퍼레이드 슬라임 오르기 추락 회피 살금 살금 벽 가이즈 나이트 피버
생존 점프 클럽 블록 파티 롤아웃
로직 완벽한 매치
사냥 꼬리 잡기 훕시 레전드
로큰롤 수집왕 공 떨어져유 꼬리 잡기 팀전 에그 스크램블 훕시 데이지 징크스 알 공성전
마지막 산 넘어져유 바닥 떨어져유 점프 쇼다운 로얄 펌블

폴가이즈 플레이 팁 - 슬라임 오르기



⊙ 맵 분류 : 레이스 ⊙ 통과 기준 : 없음 (전원 통과/탈락 가능)
⊙ 플레이 방법 : 떠오르는 [용암]을 뛰어 넘고 장애물들을 통과하며 결승선에 도달하라!



○ 숏컷 기본 편

슬라임 오르기에는 다양한 숏컷이 존재한다. 점프 다이빙만 잘 활용해도 많은 코스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으니 꾸준히 연습하길 추천한다.





▲ 기본 숏컷만 알고 있어도 빠르게 나아갈 수 있다.


○ 숏컷 심화 편

슬라임 오르기의 첫 번째 튜브 코스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튜브를 이용하면 바로 2번 코스 위로 올라갈 수 있다. 다만, 사람이 몰린 상황에서 이용하면 오히려 용암으로 떨어질 수도 있으니 가장 앞줄에서 시작해 방해를 받지 않는 경우에만 이용하길 추천한다.

▲ 첫 번째 코스에 있는 튜브를 향해 점프

▲ 튜브의 반동으로 이용해 다음 코스 중간까지 바로 이동


회전 망치 코스에서 벽에 가까운 망치를 이용하는 숏컷도 있다. 망치가 회전하는 타이밍에 맞춰 점프해 망치를 밟고 다시 점프해서 다이빙하면 바로 다음 코스 끝부분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다만, 숙련도가 오르지 않으면 올라오는 용암에 잠길 수 있으니 잘 안 되면 바로 정상 루트로 가길 추천한다.

▲ 회전 망치 코스에서 적절한 타이밍에 점프해서 망치를 밟는다.

▲ 바로 이어서 점프 다이빙을 사용하면 다음 코스 끝자락으로 바로 이동


○ 장판파 주의

6번 코스인 평균대 코스는 '장판파'라고도 불린다. 둥근 기둥 모양의 평균대에 미리 자리를 잡은 유저가 작정하고 방해하면 통과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누가 장판파를 지키고 있다면 그냥 점프하기보다는 평균대 뒤쪽을 노려 점프 다이빙으로 지나가는 것이 좋다.

▲ 장판파를 지키는 사람이 한 명만 있어도 이곳은 바로 지옥이 된다.


○ 마지막 코스는 침착하게 통과하기

마지막 코스에는 미끄러운 바닥과 움직이는 5개의 장애물, 3개의 균형추가 존재한다. 이 장애물들을 한 번에 통과하려고 욕심부리다가는 장애물이나 균형추에 부딪혀 떨어지기 쉽다. 특히, 마지막 균형추 2개를 한 번에 통과하려다가 균형추에 맞아서 떨어지는 상황이 자주 연출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마지막 균형추 코스에서 좌우 끝에 있는 파란색 부분을 따라 달리면 균형추에 맞지 않고 이동할 수 있다. 다만, 좌우 끝에서 달릴 경우 다른 사람이 잡기로 공격하면 쉽게 떨어질 수 있으니 주변에 사람이 없을 때는 활용하길 추천한다.

▲ 마지막 균형추 2개는 한 번에 통과하지 말고 중간에서 한 번 멈춘다.

▲ 균형추가 지나가는 것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통과

▲ 마지막 균형추 코스에서 좌우 끝에 있는 파란색 부분을 따라 달리면 균형추에 맞지 않고 이동 가능


○ 추가된 바리에이션

- 회전하는 오브젝트의 회전 방향과 회전 속도가 무작위로 변경된다. (회전 망치)
- 코스 밖으로 밀어내는 장애물과 좌우로 움직이는 장애물의 속도가 무작위로 변경된다.
- 세 번째 코스에서 굴러오던 공이 통나무로 변경된다.
- 마지막 코스의 균형추가 좌우로 움직이는 장애물 혹은 회전 망치로 변경된다.

▲ 세 번째 코스에서 공 대신 통나무가 굴러오기도 한다.

▲ 마지막의 코스의 균형추가 좌우로 움직이는 장애물이나 회전 망치로 변경되는 바리에이션

▲ 회전 망치의 회전 속도가 평소보다 빨라져 숏컷을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