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슈퍼 마리오 파티 공략 모음

공통 팁 추천 주사위 공통 요소 개인전 아이템
개인전 공략 꽈당꽈당의 도미노 유적 킹폭탄의 위험한 광산 발견! 거대과일의 섬 마귀의 화려한 타워

슈퍼 마리오 파티 개인전 아이템 정리

슈퍼 마리오 파티에서 '마리오 파티' 보드게임을 즐기면 여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각 아이템은 게임 진행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승리하기 위해선 모든 아이템의 효과와 사용해야 할 타이밍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버섯류 아이템은 출발 지역과 가까운 아이템 숍에서 3, 5코인으로 구입하거나 아이템 칸에서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금 토관, 내 맘대로 주사위와 같은 게임의 판도를 뒤바꿀 수 있는 아이템은 출발 지역과 먼 2번째 아이템 숍에서 5, 10코인으로 구입하거나 아이템 칸에서 낮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슈퍼 마리오 파티 개인전 아이템 정리

○ 대시버섯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3 상태가 된다. 아이템 숍에서 3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아이템 숍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 황금대시버섯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5 상태가 된다. 아이템 숍에서 5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 대시버섯보다 2코인 비싸지만, 사용 시 2칸 더 전진할 수 있다.


○ 독버섯

지정된 라이벌은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에 -2 상태가 된다. 아이템 숍에서 3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지정된 라이벌의 주사위 값을 깎아 라이벌의 진행을 늦출 수 있다.


○ 내 맘대로 주사위

1~6 중, 원하는 숫자를 나오게 한다. 사용 시 동료가 있다면 동료는 주사위를 던지지 않는다. 희귀한 아이템 숍에서 5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사용 시 동료가 있다면 동료는 주사위를 굴리지 않아 내가 원하는 칸으로 정확히 이동할 수 있다.




○ 강탈 회오리

지정된 라이벌에게서 5~10코인을 뺏는다. '마귀의 화려한 타워' 아이템 숍에서 5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사용 시 지정된 라이벌의 코인을 강탈할 수 있다.


○ 서포트 폰

즉시 무작위 동료 1명을 불러내 파티에 참가시킨다. 아이템 칸에서만 얻을 수 있다.

▲ 사용하면 즉시 무작위 동료 1명을 얻을 수 있는 매우 좋은 아이템이다.


○ 프로펠러헤이호 티켓

프로펠러헤이호를 호출하여 지정된 라이벌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하나 뺏는다. 아이템 칸에서만 얻을 수 있다.


▲ 사용 시 지정된 라이벌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1개 뺏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 금 토관

즉시 스타 칸 바로 앞으로 이동한다. 희귀한 아이템 숍에서 10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 사용 시 스타 칸 바로 앞으로 이동할 수 있어 가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 투명블록 카드

투명블록을 즉시 소환해 코인 혹은 스타를 얻을 수 있다. 아이템 칸에서만 얻을 수 있다.


▲ 투명블록 카드를 사용하면 약 17% 확률로 스타를 얻을 수 있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