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인 사일런스 공략 모음

특징 및 설정 게임의 특징 게임 설정
레이크 스킬 및 특징 플레이 팁
생존자 능력 아이템 플레이 팁
맵 구성 요소

인 사일런스 생존자 정보 - 아이템

※ 인 사일런스(In Silence)는 얼리엑세스 게임이며, 추가 패치에 따라 아래의 정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은 레이크(Rake)의 이동을 방해하는 요소였으나 0.4 패치 이후에는 레이크의 이동을 방해할 수 없도록 수정됐습니다.



▣ 생존자의 아이템

○ 허수아비(Scarecrow)

생존자처럼 생긴 허수아비를 지정한 장소에 배치한다. 시각이 제한된 레이크 입장에서는 멀리서 보이는 허수아비가 생존자처럼 보인다. 라디오를 허수아비 옆에 두고 켜두면 레이크를 유인할 때 유용하다.

▲ 멀리서 보면 생존자처럼 보이는 허수아비


○ 위장(Camouflage)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몸에 풀을 뒤집어쓰는 위장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레이크가 주변에 있을 때 위장한 채로 가만히 있으면 레이크가 못 보고 넘어갈 때가 많다. 다만, 건물 내부에서 사용하면 그만큼 눈에 띄므로 밖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허수아비처럼 맵에 세워두고 레이크를 유인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

▲ 위장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몸에 풀을 뒤집어쓰는 위장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 곰 덫(Bear Trap)

레이크가 밟으면 일정 시간 동안 이동을 방해하는 곰 덫을 설치한다. 생존자는 곰 덫을 밟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원하는 위치에 설치해도 좋다. 곰 덫을 습득한 후에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설치했던 곰 덫은 다시 회수할 수도 있다. 다만, 레이크가 곰 덫을 밟은 이후에는 자동으로 사라진다.

▲ 발견 당시에는 아직 설치되지 않는 상태의 곰 덫

▲ 곰 덫을 습득해서 원하는 위치에 직접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 배터리(Battery)

손전등의 섬광 게이지를 충전하는 아이템이다. 습득 시 자동으로 섬광 게이지가 충전된다. 섬광 게이지가 최대일 경우에는 습득 자체가 불가능하다.

▲ 섬광 게이지를 충전하는 배터리는 생존자의 생명줄이다.


○ 라디오(Radio)

작동 시 소음을 내서 레이크를 유인할 수 있다. 그 자리에서 작동할 수도 있고, 습득해서 원하는 위치에 배치한 이후에 작동할 수도 있다.

▲ 소음을 내서 레이크를 유인하는 라디오


○ TV(Television)

작동 시 소음을 내서 레이크를 유인할 수 있다. 효과 자체는 라디오와 같지만, TV는 습득할 수 없는 아이템이라 그 자리에서만 작동해야 한다.

▲ 소음을 내서 레이크를 유인하는 TV, 습득은 불가능하다.


○ 총(Rifle)

레이크를 사냥하기 위한 무기다. 무기고를 열어서만 습득할 수 있고, 무기고 내에 6정이 존재한다. 총기별로 장전된 탄을 모두 소모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으니 레이크 사냥 시 신중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

▲ 무기고 내에서만 습득 가능한 총

▲ 총을 사용하면 생존자가 레이크를 사냥할 수도 있다.


○ 차 수리 도구

차 수리에 필요한 차 키(Car Key), 차 배터리(Car Battery), 연료(Fuel), 바퀴(Wheel) 등을 말한다. 차를 완전히 수리하기 위해서는 차 키 1개, 차 배터리 1개, 연료 1개, 바퀴 3개가 필요하다.

차 키의 경우 크기가 작아서 모든 서랍을 열어 찾을 필요가 있다. 바퀴의 경우 건물 안보다는 건물 밖이나 텐트 근처에서 찾기 쉽다.

▲ 차 수리에 필요한 아이템 4종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