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인 사일런스 공략 모음

특징 및 설정 게임의 특징 게임 설정
레이크 스킬 및 특징 플레이 팁
생존자 능력 아이템 플레이 팁
맵 구성 요소

인 사일런스 생존자 정보 - 능력

※ 인 사일런스(In Silence)는 얼리엑세스 게임이며, 추가 패치에 따라 아래의 정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생존자에게는 2개의 능력(perk)이 무작위로 주어진다. 게임 플레이 중에 Tab 키를 누르고 있으면 언제든지 자신의 능력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생존자의 능력 종류 및 효과는 아래와 같다.

※ 능력의 한글명은 가칭이며, 능력 효과가 정확하지 않다면 댓글을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 게임 시작과 함께 무작위 능력 2개가 주어진다.

▲ 게임 플레이 중에 TAB 키를 누르고 있으면 언제든지 자신의 능력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 생존자의 능력

1) Fast Feet(빠른 발걸음) : 걷는 속도가 빨라진다.

2) Toe Walking(살금살금) : 걸을 때 나는 소음이 작아진다.

3) Like the wind(바람처럼) : 더 빠르고 조용하게 달릴 수 있다.

4) Escaper(도피자) : 다른 생존자가 차를 타고 탈출해서 탈출구가 열리면 달리는 속도가 빨라진다.

5) Repairman(수리공) : 차를 수리하는 속도가 빨라진다.

6) A Quick Hand(빠른 손놀림) : 오브젝트와의 상호작용 속도가 빨라진다.

7) Thrower(투척자) : 게임 시작 시 돌을 2개 더 들고 시작하며, 돌을 더 멀리 던질 수 있다. 다만, 돌의 최대 충전 수는 늘어나지 않는다.
ㄴ돌의 최대 충전 수가 4개라면 투척자는 돌 6개를 들고 시작한다. 다만, 돌을 사용한 이후에 자동 충전되는 돌은 다른 생존자와 마찬가지로 4개까지다.

8) Scarecrow(허수아비) : 게임 시작 시 허수아비를 들고 시작한다.

9) Trapper(덫 사냥꾼) : 게임 시작 시 곰 덫을 들고 시작한다.

10) Flasher(점멸등) : 섬광 사용 시 게이지 소모량이 줄어든다.
ㄴ해당 능력이 있을 때와 없을 때의 게이지 소모량을 비교해본 결과 게이지 소모량 감소 효과는 약 20%로 추정

11) High Capacity Battery(대용량 배터리) : 배터리 습득 시 손전등의 섬광 게이지가 더 많이 충전된다.
ㄴ해당 능력을 보유한 상태로 섬광을 사용하면 배터리 소모량도 늘어나는 현상이 있다. (버그로 추정)

12) Sapphire lens(사파이어 렌즈) : 레이크에게 섬광을 사용하면 섬광 효과가 더 오래 유지된다.

13) Fear of death(죽음의 공포) : 레이크에게 잡혔을 때 섬광을 사용하면 발동하는 도주(Run)의 효과가 더 빠르고 길어진다.

14) Sergeant(병장) : 총의 대미지가 2배로 증가한다.

15) Lucky Shot(럭키 샷) : 총으로 레이크를 맞혔을 때 20% 확률로 치명적인 대미지를 줄 수 있다.

16) Extra Shot(엑스트라 샷) : 게임 시작 시 총알 1발을 들고 시작한다. 무기고를 개방해 총을 습득하면 기본 장전 수보다 1발 더 장전된다.
ㄴ이 효과는 처음 습득한 총에만 적용되며, 두 번째 총부터는 기본 장전 수가 적용된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