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BPM: BULLETS PER MINUTE 공략 모음

기본 조작 스탯 스테이지 제단 상자
캐릭터 프레이 힐드르 뇨르드 오드
무기&능력 무기 궁극기 보조 능력
아이템 머리 몸통 다리 기타

BPM 아이템 정보 - 몸통 장비

○ Battle Lion Shield

- 효과 : 능력의 쿨타임이 50% 감소한다. 사격, 재장전, 회피 등의 행동도 두 배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 특이사항 : 어떤 능력과 함께 사용하더라도 효율이 매우 높은 장비다. 능력뿐만 아니라 사격, 재장전, 회피에도 효과가 적용되어 두 배 빠른 사격 및 이동이 가능하다.


○ Berserker's Arm

- 효과 : 적의 약점을 공격했을 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약점을 공격해야만 대미지가 증가하므로 생각보다 효율이 낮은 편이다.


○ Dragon's Skin

- 효과 : 25의 보호막이 적용되고, 보호막이 25 미만으로 감소하면 25로 다시 천천히 회복한다.
- 특이사항 : 보호막이 25 이상이면 효과가 적용되지 않지만, 언제나 최소 25의 보호막을 유지할 수 있어 생존에 큰 도움이 된다. 다만, 보호막 회복보다 받는 대미지가 우선 적용되므로 시작 시 최대 HP가 0으로 시작되는 프레이(Freyr)의 경우 최대 HP를 늘리지 않으면 Dragon's Skin이 있어도 사망할 수 있다. 또한, 오드(Odr)로 플레이 시 해당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 Face of Death

- 효과 : 대미지가 2배로 증가한다.
- 특이사항 : 대미지 자체가 증가하는 장비로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장비다. 다만, 대미지의 증가가 기본 대미지에만 적용되는 것인지, 다른 대미지 관련 장비와도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인지는 검증이 필요하다.


○ Lion Heart

- 효과 : 사망에 이르는 대미지를 받았을 때 HP를 50 회복한다. 이후 해당 장비는 사라진다.
- 특이사항 : 사망을 한 번 막아주는 부활 아이템이다. 최대 HP와 보호막이 많아질수록 효율이 낮아지지만, 아직 최대 HP가 적은 초반에 가지고 있으면 매우 든든하다. 또한, 대부분의 회복 및 보호막 관련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오드(Odr)에게도 Lion Heart의 1회 부활 효과는 적용되므로 오드 플레이 시 1순위로 찾아야 할 장비이기도 하다.


○ Richeous Sun

- 효과 : 사격 시 전방으로 넓게 퍼져 나가는 투사체 4개를 발사한다. 해당 투사체는 적에게 지속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연속으로 탄환을 발사하는 점사식 SMG나 미니건 등의 무기와 함께 사용하면 엄청난 수의 투사체를 볼 수 있다. 다만, 투사체로 적을 맞추기가 쉽지 않고, 투사체가 너무 많아지면 게임이 멈출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 Skjaldmeyjar's Plate

- 효과 : 받는 대미지가 10 감소한다.
- 특이사항 : 간단하면서 매우 유용한 효과다. 특히, 닿을 때마다 10의 대미지를 주는 용암은 캐릭터에게 대미지를 주지 못한다.


○ Storm

- 효과 : 적을 공격하면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도 대미지를 준다. 이 공격은 방패를 관통한다.
- 특이사항 : 광역 공격 효과를 부여하는 장비다. 특히, 방패를 들고 있어 정면의 공격을 방어하는 적 'Guardian'을 상대할 때 방패를 관통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 The Best Defense

- 효과 : 기본 장탄 수가 무한으로 적용된다.
- 특이사항 : 어떤 무기를 사용하든 장탄 수가 무한으로 적용되어 재장전이 필요 없어진다. 어떤 무기와 사용해도 좋지만, 기본 장탄 수가 적은 대신 대미지가 강력한 무기일수록 시너지 효과가 뛰어나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