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BPM: BULLETS PER MINUTE 공략 모음

기본 조작 스탯 스테이지 제단 상자
캐릭터 프레이 힐드르 뇨르드 오드
무기&능력 무기 궁극기 보조 능력
아이템 머리 몸통 다리 기타

BPM 아이템 정보 - 팔 장비

○ Asp's Whisper

- 효과 : 적에게 대미지를 주면 적의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든다.


○ Go Faster Glove

- 효과 :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한다.
- 특이사항 : 같은 효과를 지닌 다리 장비 Odin's Sneakers와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


○ Golden Bracelet

- 효과 : 적을 처치하면 코인이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
- 특이사항 : 초반에 나올수록 효율이 높은 장비지만, 파밍이 끝나가는 후반에 나오면 사용하기 애매해진다.


○ Gunnr's Bracer

- 효과 : 모든 HP 회복 효과가 두 배로 적용된다.
- 특이사항 : 회복, 흡혈, 부활 등 HP가 회복되는 효과라면 모두 두 배로 적용되어 생존력이 높아진다.


○ Loki's Bargain

- 효과 : 장비를 장착하는 동안 모든 스탯이 1씩 증가한다. 또한, 다음 스테이지에 도착할 때마다 모든 스탯이 영구적으로 1씩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스탯이 증가하는 효과가 두 가지로 나뉜다. 장비를 장착하는 동안에만 적용되는 첫 번째 효과는 장비 교체 시 사라지지만, 스탯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키는 두 번째 효과는 장비를 교체해도 계속 적용된다. 다만, 스탯이 최대치인 9를 달성한 상태에서 해당 장비를 해제하면 스탯이 8로 떨어진다.


○ Memento Mori

- 효과 : 적을 공격하면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도 대미지를 준다. 이 공격은 방패를 관통한다.
- 특이사항 : 광역 공격 효과를 부여하는 장비다. 특히, 방패를 들고 있어 정면의 공격을 방어하는 적 'Guardian'을 상대할 때 방패를 관통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 Midgard Bracelet

- 효과 : 장비를 장착하는 동안 모든 스탯이 1씩 증가하고, 최대 HP도 25 증가한다. 또한, 다음 스테이지에 도착할 때마다 모든 스탯이 영구적으로 1씩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스탯이 증가하는 효과가 두 가지로 나뉜다. 장비를 장착하는 동안에만 적용되는 첫 번째 효과는 장비 교체 시 사라지지만, 스탯을 영구적으로 증가시키는 두 번째 효과는 장비를 교체해도 계속 적용된다. 다만, 스탯이 최대치인 9를 달성한 상태에서 해당 장비를 해제하면 스탯이 8로 떨어진다.


○ Powershot Glove

- 효과 : 탄환이 벽과 적을 관통한다.
- 특이사항 : 해당 장비의 효과는 히트 스캔 방식의 무기에만 적용된다.


○ Quatenote

- 효과 : 한 번의 사격에 두 발의 탄을 사용한다. 탄 소모량도 두 배로 늘어난다.
- 특이사항 : DPS가 증가하지만, 그만큼 탄 소모량도 늘어난다. 만약 무한 탄약 효과가 있는 몸통 장비 The Best Defense가 있다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한다. 오로지 손으로만 싸워야 하는 뇨르드(Njord)를 플레이할 때도 우선순위가 높은 장비다. 다만, 미니건에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 Sigrdrifa's Bracer

- 효과 : 탄환이 적을 관통한다.
- 특이사항 : 벽을 관통하지는 못하지만, 모든 무기에 적 관통 효과가 적용된다.


○ Spacewalker

- 효과 : 점프를 제한 없이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특이사항 : 점프를 무한정 사용할 수 있어 평소에는 갈 수 없었던 장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공중전도 가능하지만, 오드(Odr)처럼 저속 낙하 효과가 적용되지 않아 안정성은 떨어진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