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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M: BULLETS PER MINUTE 공략 모음
기본 | 조작 스탯 스테이지 제단 방 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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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 괼 프레이 힐드르 뇨르드 오드 |
무기&능력 | 무기 궁극기 보조 능력 |
아이템 | 머리 몸통 팔 다리 기타 |
BPM 무기&능력 정보 - 보조 능력
○ Block (블록)
- 쿨타임 : 4박자
- 효과 : 1박자 반 동안 모든 대미지를 막는다. 능력 스탯 1당 블록 지속 시간이 반 박자씩 증가한다.
- 특이사항 : 능력 스탯이 5 이상이면 지속 시간이 쿨타임보다 길어져 능력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적의 공격뿐만 아니라 용암, 낙하, 다모클레스의 검 발동, 저주받은 행운 능력 발동, 고통 방 입장 등 모든 대미지를 막아낸다.
○ Broken Burst (브로큰 버스트)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넓게 퍼지는 10개의 탄환을 발사한다. 탄환의 대미지는 각각 1이다.
○ Celestial Wave (천상의 파도)
- 쿨타임 : 8박자
- 효과 : 방에 있는 모든 적에게 낮은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대미지가 낮은 대신 모든 적을 공격하므로 파리류의 적을 정리할 때 유용하다.
○ Fire Bolt (파이어 볼트)
- 쿨타임 : 4박자 반
- 효과 : 적에게 지속 대미지를 주는 탄환을 발사한다.
○ Frost Bolt (프로스트 볼트)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1박자 반 동안 적을 얼린다.
○ Mortal Curse (죽음의 저주)
- 쿨타임 : 2박자
- 효과 : 적에게 죽을 때까지 대미지를 주는 표식을 남긴다. 대미지는 1박자당 1이다.
- 특이사항 : 표식은 같은 적에게 중첩할 수 있고, 여러 적에게 남길 수도 있다.
○ Rhythm Burst (리듬 버스트)
- 쿨타임 : 4박자
- 효과 : 적에게 지속 대미지를 주는 탄환을 여러 개 발사한다. 능력 스탯에 따라 탄환의 개수가 증가한다.
- 특이사항 : 같은 대상에게 탄환을 여러 발 맞추면 지속 대미지는 중첩된다.
○ Sacred Sapper (신성한 공병)
- 쿨타임 : 반 박자
- 효과 : 폭발통을 소환한다. 최대 10개까지 소환할 수 있다.
- 특이사항 : 소환한 폭발통을 사격하면 주변에 폭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다만, 폭발 범위가 생각보다 넓지 않고, 폭발통을 소환한 이후에 사격하는 과정을 거치므로 효율이 그리 높진 않다.
○ Steal Life (생명 강탈)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적의 HP를 강탈하고, 매우 적은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한 번에 강탈하는 HP 양이 많진 않지만, 꾸준하게 HP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 중 하나다.
○ Teleport (텔레포트)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바라보고 있는 방향의 끝으로 순간이동한다.
- 특이사항 : 텔레포트의 경로에 고통 방 입구와 같이 대미지를 주는 오브젝트가 있다면 대미지를 받는다. 바라보는 방향의 끝으로 순간이동하므로 평소라면 갈 수 없던 장소로 이동해 숨겨진 제단과 상자를 찾을 때 유용하다.
○ Thunderclap (썬더크랩)
- 쿨타임 : 2박자
- 효과 : 캐릭터를 중심으로 폭발을 일으켜 광역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범위가 넓지 않아 적에게 대미지를 주려면 근접해야 한다. 그래서 실제로 활용하기는 어려운 능력이다.
○ Undying Strength (불멸의 힘)
- 쿨타임 : 8박자
- 효과 : 3박자 동안 공격을 받아도 HP 1을 남긴 상태로 죽지 않는다.
- 특이사항 : 오드(Odr)로 플레이 시 해당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 Valkyrie's Veil (발키리의 장막)
- 쿨타임 : 적 10개체 처치
- 효과 : 공격 한 번을 흡수하는 배리어를 생성한다.
- 특이사항 : 생성한 배리어는 적에게 한 번 공격을 받거나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기 전까지 유지된다. 다모클레스의 검이나 고통 방 입구와 같은 오브젝트로 인한 대미지도 흡수할 수 있다. 한 번 공격당하면 사망하는 오드(Odr)로 플레이할 때 사용하면 매우 좋은 능력이기도 하다.
- 쿨타임 : 4박자
- 효과 : 1박자 반 동안 모든 대미지를 막는다. 능력 스탯 1당 블록 지속 시간이 반 박자씩 증가한다.
- 특이사항 : 능력 스탯이 5 이상이면 지속 시간이 쿨타임보다 길어져 능력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적의 공격뿐만 아니라 용암, 낙하, 다모클레스의 검 발동, 저주받은 행운 능력 발동, 고통 방 입장 등 모든 대미지를 막아낸다.
○ Broken Burst (브로큰 버스트)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넓게 퍼지는 10개의 탄환을 발사한다. 탄환의 대미지는 각각 1이다.
○ Celestial Wave (천상의 파도)
- 쿨타임 : 8박자
- 효과 : 방에 있는 모든 적에게 낮은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대미지가 낮은 대신 모든 적을 공격하므로 파리류의 적을 정리할 때 유용하다.
○ Fire Bolt (파이어 볼트)
- 쿨타임 : 4박자 반
- 효과 : 적에게 지속 대미지를 주는 탄환을 발사한다.
○ Frost Bolt (프로스트 볼트)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1박자 반 동안 적을 얼린다.
○ Mortal Curse (죽음의 저주)
- 쿨타임 : 2박자
- 효과 : 적에게 죽을 때까지 대미지를 주는 표식을 남긴다. 대미지는 1박자당 1이다.
- 특이사항 : 표식은 같은 적에게 중첩할 수 있고, 여러 적에게 남길 수도 있다.
○ Rhythm Burst (리듬 버스트)
- 쿨타임 : 4박자
- 효과 : 적에게 지속 대미지를 주는 탄환을 여러 개 발사한다. 능력 스탯에 따라 탄환의 개수가 증가한다.
- 특이사항 : 같은 대상에게 탄환을 여러 발 맞추면 지속 대미지는 중첩된다.
○ Sacred Sapper (신성한 공병)
- 쿨타임 : 반 박자
- 효과 : 폭발통을 소환한다. 최대 10개까지 소환할 수 있다.
- 특이사항 : 소환한 폭발통을 사격하면 주변에 폭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다만, 폭발 범위가 생각보다 넓지 않고, 폭발통을 소환한 이후에 사격하는 과정을 거치므로 효율이 그리 높진 않다.
○ Steal Life (생명 강탈)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적의 HP를 강탈하고, 매우 적은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한 번에 강탈하는 HP 양이 많진 않지만, 꾸준하게 HP를 회복할 수 있는 능력 중 하나다.
○ Teleport (텔레포트)
- 쿨타임 : 1박자
- 효과 : 바라보고 있는 방향의 끝으로 순간이동한다.
- 특이사항 : 텔레포트의 경로에 고통 방 입구와 같이 대미지를 주는 오브젝트가 있다면 대미지를 받는다. 바라보는 방향의 끝으로 순간이동하므로 평소라면 갈 수 없던 장소로 이동해 숨겨진 제단과 상자를 찾을 때 유용하다.
○ Thunderclap (썬더크랩)
- 쿨타임 : 2박자
- 효과 : 캐릭터를 중심으로 폭발을 일으켜 광역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범위가 넓지 않아 적에게 대미지를 주려면 근접해야 한다. 그래서 실제로 활용하기는 어려운 능력이다.
○ Undying Strength (불멸의 힘)
- 쿨타임 : 8박자
- 효과 : 3박자 동안 공격을 받아도 HP 1을 남긴 상태로 죽지 않는다.
- 특이사항 : 오드(Odr)로 플레이 시 해당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해야 한다.
○ Valkyrie's Veil (발키리의 장막)
- 쿨타임 : 적 10개체 처치
- 효과 : 공격 한 번을 흡수하는 배리어를 생성한다.
- 특이사항 : 생성한 배리어는 적에게 한 번 공격을 받거나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기 전까지 유지된다. 다모클레스의 검이나 고통 방 입구와 같은 오브젝트로 인한 대미지도 흡수할 수 있다. 한 번 공격당하면 사망하는 오드(Odr)로 플레이할 때 사용하면 매우 좋은 능력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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