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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M: BULLETS PER MINUTE 공략 모음
기본 | 조작 스탯 스테이지 제단 방 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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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 괼 프레이 힐드르 뇨르드 오드 |
무기&능력 | 무기 궁극기 보조 능력 |
아이템 | 머리 몸통 팔 다리 기타 |
BPM 아이템 정보 - 다리 장비
○ Angelic Boots
- 효과 : 연속 점프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연속 점프를 최대 3회까지 할 수 있어 행동반경이 늘어난다. 비행 능력보다는 효율이 떨어지지만, 삼단 점프만으로도 평소에 갈 수 없었던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 Boots of Rock
- 효과 : 바닥에 착지할 때마다 캐릭터 주변에 작은 폭발을 일으켜 광역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폭발 범위가 좁고, 대미지도 낮은 편이라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다. 다리 장비가 비어있을 때나 사용하다가 다른 다리 장비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 Giant Slayer Boots
- 효과 : 적 HP의 일정 비율만큼 추가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HP가 적은 일반 몬스터에게 효율이 낮지만, HP가 많은 보스 상대로는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는 장비다. Helheim 2에 있는 접시 제단에 코인 100개를 누적해서 바친 이후부터는 Giant Slayer Boots를 모든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다. 그래서 최종 보스를 상대하기 전에 확정적으로 Giant Slayer Boots를 장착할 수 있다.
○ Odin's Sneakers
- 효과 :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한다.
- 특이사항 : 같은 효과를 지닌 팔 장비 Go Faster Glove와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
○ Poison Boots
- 효과 : 캐릭터의 이동 경로에 독을 남긴다. 적이 독을 밟으면 지속 대미지를 받는다.
- 특이사항 : 대미지 자체는 의외로 나쁘지 않지만, 캐릭터에게 근접해오는 적에게만 효과가 적용된다. 게다가 비행하는 적에게는 무용지물이라 여러모로 애매한 장비다. 다리 장비가 비어있을 때나 사용하다가 다른 다리 장비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 Rhythmic Chaos Boots
- 효과 : 새로운 방에 입장하면 1박자마다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효과가 4박자 동안 적용된다. 첫 4박자가 지난 이후부터는 4박자마다 한 번씩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방에 입장하기만 해도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HP는 적으나 상대하기 까다로운 파리류의 적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다만, 보스 상대로는 효율이 낮은 편이니 Helheim 1까지 사용하다가 Helheim 2의 접시 방에서 Giant Slayer Boots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다.
○ Skates of Strafe
- 효과 : 점수 배율에 따라 이동 속도가 최대 4배까지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이동 속도가 점수 배율에 따라 변하는 만큼 한 번의 실수로 속도가 갑자기 느려지기도 한다.
○ Spurs of Justice
- 효과 : 적의 약점을 공격하면 지속 대미지를 추가로 준다.
- 특이사항 : 대미지 효율은 나쁘지 않지만, 적의 약점을 공격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어 있어 실제로 활용하기는 어려운 편이다.
○ Tampling Boots
- 효과 : 적을 공격했을 때 적의 HP가 일정 이하로 낮아지면 적을 즉사시킨다.
- 특이사항 : 대미지가 증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 처치에 필요한 사격 횟수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다만, 보스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니 대미지 관련 다리 장비를 사용하고 싶다면 Giant Slayer Boots나 Rhythmic Chaos Boots를 사용하길 추천한다.
○ Tumbler's Boots
- 효과 : 적을 공격할 때마다 짧은 거리를 돌진한다.
- 특이사항 : 해당 장비를 장착한 상태로 전투하다 보면 원하지 않아도 적에게 접근하게 된다. 근접해서 사격해야 하는 무기를 사용하더라도 이것보다는 차라리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Odin's Sneakers나 Skates of Strafe를 사용하길 추천한다.
- 효과 : 연속 점프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연속 점프를 최대 3회까지 할 수 있어 행동반경이 늘어난다. 비행 능력보다는 효율이 떨어지지만, 삼단 점프만으로도 평소에 갈 수 없었던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 Boots of Rock
- 효과 : 바닥에 착지할 때마다 캐릭터 주변에 작은 폭발을 일으켜 광역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폭발 범위가 좁고, 대미지도 낮은 편이라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다. 다리 장비가 비어있을 때나 사용하다가 다른 다리 장비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 Giant Slayer Boots
- 효과 : 적 HP의 일정 비율만큼 추가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HP가 적은 일반 몬스터에게 효율이 낮지만, HP가 많은 보스 상대로는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는 장비다. Helheim 2에 있는 접시 제단에 코인 100개를 누적해서 바친 이후부터는 Giant Slayer Boots를 모든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다. 그래서 최종 보스를 상대하기 전에 확정적으로 Giant Slayer Boots를 장착할 수 있다.
○ Odin's Sneakers
- 효과 : 이동 속도가 대폭 증가한다.
- 특이사항 : 같은 효과를 지닌 팔 장비 Go Faster Glove와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
○ Poison Boots
- 효과 : 캐릭터의 이동 경로에 독을 남긴다. 적이 독을 밟으면 지속 대미지를 받는다.
- 특이사항 : 대미지 자체는 의외로 나쁘지 않지만, 캐릭터에게 근접해오는 적에게만 효과가 적용된다. 게다가 비행하는 적에게는 무용지물이라 여러모로 애매한 장비다. 다리 장비가 비어있을 때나 사용하다가 다른 다리 장비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 Rhythmic Chaos Boots
- 효과 : 새로운 방에 입장하면 1박자마다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효과가 4박자 동안 적용된다. 첫 4박자가 지난 이후부터는 4박자마다 한 번씩 대미지를 준다.
- 특이사항 : 방에 입장하기만 해도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HP는 적으나 상대하기 까다로운 파리류의 적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다만, 보스 상대로는 효율이 낮은 편이니 Helheim 1까지 사용하다가 Helheim 2의 접시 방에서 Giant Slayer Boots로 교체하는 경우가 많다.
○ Skates of Strafe
- 효과 : 점수 배율에 따라 이동 속도가 최대 4배까지 증가한다.
- 특이사항 : 이동 속도가 점수 배율에 따라 변하는 만큼 한 번의 실수로 속도가 갑자기 느려지기도 한다.
○ Spurs of Justice
- 효과 : 적의 약점을 공격하면 지속 대미지를 추가로 준다.
- 특이사항 : 대미지 효율은 나쁘지 않지만, 적의 약점을 공격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어 있어 실제로 활용하기는 어려운 편이다.
○ Tampling Boots
- 효과 : 적을 공격했을 때 적의 HP가 일정 이하로 낮아지면 적을 즉사시킨다.
- 특이사항 : 대미지가 증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적 처치에 필요한 사격 횟수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다만, 보스에게는 적용되지 않으니 대미지 관련 다리 장비를 사용하고 싶다면 Giant Slayer Boots나 Rhythmic Chaos Boots를 사용하길 추천한다.
○ Tumbler's Boots
- 효과 : 적을 공격할 때마다 짧은 거리를 돌진한다.
- 특이사항 : 해당 장비를 장착한 상태로 전투하다 보면 원하지 않아도 적에게 접근하게 된다. 근접해서 사격해야 하는 무기를 사용하더라도 이것보다는 차라리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Odin's Sneakers나 Skates of Strafe를 사용하길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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