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 공략

챕터 1 프롤로그 속삭임의 숲 키노피오 타운 낙낙서 지하수로 피크닉 로드 다보여 산 땅의 사원 다보여 타워
챕터 2 단풍산 밤송이 계곡 물의 신전 소용돌이 강 단풍랜드 닌자 저택 단풍 대극장
챕터 3 산들바람 계곡, 프린세스 피치호 바람길 터널 작열모래 대사막 불의 동굴 키노픽추 유적 봉인 해제 키노픽추 유적
챕터 4 해골 섬 하트 섬, 스페이드 섬, 클로버 섬 초승달 섬, 버섯 섬, MAX UP 하트 다이아 섬, 얼음의 산 다이아 섬의 3가지 시련 푸른 바다 탑
챕터 5 하늘스파랜드 오색탕 쿠파 성
챕터 6 쿠파 전함, 사우나 화구, 피치 성 종이접기 성 올리 왕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 공략 - 챕터 3 키노픽추 유적 봉인 해제

불의 동굴을 클리어 후 노란색 종이리본이 연결된 제단 쪽으로 이동해 왼쪽 길로 가 왼쪽 사막으로 이동한다. 키노픽추 유적을 개방하기 위해선 중앙, 왼쪽, 왼쪽 구석, 오른쪽 구석 사막 탑의 봉인을 해제해야 한다. 이미 중앙 사막 탑의 봉인을 해제하고 왔으니 남은 탑은 총 3개다.

▲ 제단으로 돌아와 왼쪽 사막으로 가자


○ 왼쪽 사막 탑

왼쪽 사막의 맵 끝에 탑이 있다. 탑에서 얻을 수 있는 고대인의 문자는 '바늘을 입은 쌍둥이의 발 아래 눈동자 잠드네'다. 탑 오른쪽에 있는 쌍둥이 선인장의 중앙을 파내면 세모난 보석을 얻을 수 있다. 그 후 탑에 돌아와 불의 신수 마법진을 사용 후 세모난 보석을 홈에 끼워주면 봉인이 해제된다.


▲ 왼쪽 구석 사막탑에 올라 힌트를 얻자

▲ 탑 오른쪽에 있는 쌍둥이 선인장 중앙을 파내자

▲ 불의 신수 마법진을 발동시킨 후 세모난 보석을 홈에 넣자


○ 왼쪽 구석 사막 탑

키노피산드리아 입구에서 왼쪽 구석 사막에 갈 수 있다. 왼쪽 구석 사막의 맵 끝에 탑이 있다. 탑에서 얻을 수 있는 고대인의 문자는 '물 위의 태양이 자취를 감추고 그 아래 눈동자 잠드네'다. 키노피산드리아 액세서리 숍 오른쪽에 있는 호수의 중앙 부분을 파내면 둥근 보석을 얻을 수 있다.. 그 후 탑에 돌아와 불의 신수 마법진을 사용 후 둥근 보석을 홈에 끼워주면 봉인이 해제된다.

▲ 키노피산드리아 입구에서 왼쪽 구석 사막에 갈 수 있다.


▲ 왼쪽 구석 사막 탑에 올라 힌트를 얻자

▲ 키노피산드리아 호수 중앙을 파내자

▲ 불의 신수 마법진을 발동시킨 후 둥근 보석을 홈에 넣자


○ 오른쪽 구석 사막 탑

키노피산드리아 입구에서 오른쪽 구석 사막에 갈 수 있다. 오른쪽 구석 사막의 맵 끝에 탑이 있다. 탑에서 얻을 수 있는 고대인의 문자는 '파도치는 벽을 두른 그 불꽃 아래 눈동자 잠드네'다. 보석을 얻기 위해 노란색 종이리본이 연결된 제단에서 오른쪽 사막으로 간다. 그 후 1시 방향에 있는 석탑의 중앙을 파내면 네모난 보석을 얻을 수 있다. 탑에 돌아와 불의 신수 마법진을 사용 후 네모난 보석을 홈에 끼워주면 봉인이 해제 된다.

▲ 키노피산드리아 입구에서 오른쪽 구석 사막에 갈 수 있다.


▲ 오른쪽 구석 사막 탑에 올라 힌트를 얻자

▲ 노란색 종이리본이 연결된 제단에서 오른쪽 사막으로 갈 수 있다.


▲ 종이인형 병사를 조심하며 석탑의 중앙을 파내자

▲ 불의 신수 마법진을 발동시킨 후 네모난 보석을 홈에 넣자


모든 탑의 봉인을 해제했다면 노란색 종이리본이 연결된 제단으로 돌아온다. 제단 위에 생긴 땅의 신수 마법진을 발동시키면 키노픽추 유적의 봉인이 해제된다.


▲ 제단 위에 있는 땅의 신수 마법진을 발동시키면 키노픽추 유적이 나타난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