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 공략

챕터 1 프롤로그 속삭임의 숲 키노피오 타운 낙낙서 지하수로 피크닉 로드 다보여 산 땅의 사원 다보여 타워
챕터 2 단풍산 밤송이 계곡 물의 신전 소용돌이 강 단풍랜드 닌자 저택 단풍 대극장
챕터 3 산들바람 계곡, 프린세스 피치호 바람길 터널 작열모래 대사막 불의 동굴 키노픽추 유적 봉인 해제 키노픽추 유적
챕터 4 해골 섬 하트 섬, 스페이드 섬, 클로버 섬 초승달 섬, 버섯 섬, MAX UP 하트 다이아 섬, 얼음의 산 다이아 섬의 3가지 시련 푸른 바다 탑
챕터 5 하늘스파랜드 오색탕 쿠파 성
챕터 6 쿠파 전함, 사우나 화구, 피치 성 종이접기 성 올리 왕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 공략 - 챕터 4 초승달 섬, 버섯 섬, MAX UP 하트

○ 초승달 섬

클로버 섬에서 나와 네 번째 보물상자 근처에 있는 초승달 섬으로 이동한다. 섬에 입장해 위쪽에 있는 낚싯대를 이용해 게님을 낚아 전투한다.


▲ 망망대해 네 번째 보물상자 근처에 초승달 섬이있다.

▲ 섬 위쪽에 있는 낚싯대로 게님을 낚자!


낚아올린 게님을 처치하면 선착장 근처에 땅의 신수 마법진이 스폰된다. 이를 발동 시키면 초승달 섬이 보름달 모양으로 변하며 루이지의 편지와 버섯 손잡이를 얻을 수 있다. 그 후 천사 키노피오 석상을 조사하면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문양을 발견할 수 있다.

▲ 땅의 신수 마법진을 사용해 초승달 섬을 보름달 섬으로 바꾸자!


▲ 버섯 모양 섬에서 기다린다는 루이지의 편지와 버섯 손잡이를 얻을 수 있다.

▲ 이번 문양은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르다.


그 후 다시 위쪽 낚싯대를 이용해 종이인형 물고기를 낚아 해머로 공격하면 파란색 키노피오를 구출할 수 있다. 보상으로 망망대해의 다섯번째 보물의 위치를 알려준다.

▲ 누가봐도 각이 져 보이는 물고기를 낚자


▲ 보상으로 망망대해 다섯 번째 보물 위치를 알려준다.


○ 버섯 섬

초승달 섬에서 개명 된 보름달 섬을 나와 하트 섬 오른쪽에 있는 버섯 섬으로 이동한다. 섬에 입장하고 왼쪽 나무를 해머로 공격하면 불의 신수 마법진이 스폰된다. 이를 발동 시켜 버섯 모양 집에 있는 얼음을 녹인다. 집안으로 들어가 버섯 손잡이를 사용해 뒷마당으로 이동한다.


▲ 하트 섬 근처에 있는 버섯 섬

▲ 불의 신수 마법진을 이용해 얼음을 녹이자

▲ 버섯 손잡이를 사용해 뒷마당으로 가자


뒷마당 왼쪽에 종이인형 물고기를 해머로 공격하면 파란색 키노피오가 구출된다. 보상으로 망망대해 여섯 번째 보물의 위치를 알려준다. 그 후 오른쪽에서 쉬고 있는 루이지에게 말을 걸어 다이아몬드 열쇠를 얻는다. 그리고 루이지와 함께 뒤쪽에 있는 지하실로 가는 계단으로 내려간다.


▲ 왼쪽에 있는 키노피오를 구출하면 망망대해 여섯 번째 보물의 위치를 알려준다.


▲ 다이아몬드 열쇠를 얻은 후 지하실로 내려가자


지하실 안쪽에 있는 방안에 수상해보이는 책이 선반 위에 있다. 루이지를 해머로 공격한 후 점프대로 이용해 책을 꺼내온다. 책을 다 읽으면 마법진이 스폰되고 이를 발동 시켜 종이접기 장인을 구출할 수 있다. 장인과 대화 후 여러 사실을 알게 되고 올리비아는 비밀의 메모를 얻게 된다.

▲ 루이지와 합동해 책을 꺼내오자


▲ 마법진을 발동 시켜 종이접기 장인을 구출하자

▲ 대체 좋은거란게 무엇일지 궁금하다.


○ MAX UP 하트

버섯섬을 나온 후 해도에 그려진 나침반 문양의 정중앙으로 이동한다. 그 후 ▼ 버튼을 눌러 바닷속을 탐사하면 하트 통조림을 인양할 수 있다.


▲ 이 위치에서 하트 통조림을 인양할 수 있다.


단풍산으로 이동해 억새풀 대초원 아래쪽에 있는 좀비굼바에게 하트 통조림을 주면, MAX UP 하트 +5를 얻을 수 있다. 챕터 3에서 얻은 말라버린 MAX UP 하트는 속삭임의 숲의 샘에서 사용하면 MAX UP 하트 +5로 변한다.


▲ 통조림은 좀비굼바에게 맡기라구!


▲ 속삭임의 숲의 샘에 넣어주면 기운이 불끈불끈 솟아난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