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인벤

콘솔 가이드 페이지

아스트로 플레이룸 공략 모음

CPU 광장 튜토리얼 & CPU 광장
메모리 초원 바람 부는 입구 패스트레인 전기구름 범퍼 브로드웨이
SSD 고속도로 터보 오솔길 캐싱 동굴 딥 데이터 공간 궤도 장애물
냉각성 샘터 봇 해변 통통 온천 꽁꽁 언 유빙 호퍼랏 호텔
GPU 정글 렌더숲NEW 테라플롭 나무꼭대기NEW 레이트레이싱 유적NEW 마더보드산NEW
??? 회상 1994 (최종 보스)NEW

아스트로 플레이룸 공략 - 메모리 초원 : 패스트레인 공략

메모리 초원의 두 번째 필드인 패스트레인에선 구체 로봇에 탑승해 진행하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 구체 로봇은 컨트롤러의 터치 패드를 문질러서 이동할 수 있으며, 터치 패드를 누르면 정지한다.

▲ 패스트레인에선 아스트로 봇 대신 구체 로봇을 조종한다.


메모리 초원 : 패스트레인

○ 구체 로봇 탑승

입구 근처에 있는 케이블 코드와 상호 작용하면 구체 로봇이 나타난다. 구체 로봇 근처에 다가간 뒤 터치 패드를 위로 문지르면 구체 로봇에 탑승하게 된다. 터치 패드를 문지른 방향으로 구체 로봇을 조종할 수 있으며, 터치 패드를 누르면 구체 로봇이 정지한다.

▲ 케이블 코드와 상호 작용하면 구체 로봇이 나타난다.


▲ 터치 패드를 위로 문지르면 구체 로봇에 탑승할 수 있다.


○ 첫 번째 퍼즐 조각

구체 로봇에 탑승한 뒤 길을 따라 이동하다 왼쪽을 바라보면 첫 번째 퍼즐 조각이 있다. 퍼즐 조각을 수집한 뒤 오른쪽에 있는 볼링핀을 길에 그려진 화살표에 맞춰 모두 쓰러뜨리면 '싹쓸이!'란 트로피와 대량의 코인을 얻을 수 있다.

▲ 첫 번째 퍼즐 조각은 왼쪽에 있다.

▲ 볼링핀을 전부 쓰러뜨리면 '싹쓸이!'란 트로피와 대량의 코인을 얻을 수 있다.


○ 두 번째 퍼즐 조각

퍼즐 조각과 트로피를 수집한 뒤 길을 따라 쭉 진행하다 보면 두 번째 퍼즐 조각을 수집할 수 있다.


▲ 퍼즐 조각과 트로피를 수집한 뒤 길을 따라 진행하다 보면 두 번째 퍼즐 조각을 수집할 수 있다.


○ 첫 번째 제품

두 번째 퍼즐 조각을 수집한 뒤 길을 따라 진행하면 갈림길이 나온다. 왼쪽 길로 진행하면 첫 번째 제품을 얻을 수 있다. 단, 커브 길에서 떨어질 위험이 매우 높으므로 천천히 진행하길 추천한다.

무사히 커브 길을 지난 뒤 보이는 황금색 박스와 부딪히면 첫 번째 제품인 'PlayStation 전용 Memory Card'를 수집할 수 있다.

▲ 왼쪽 길로 진행해야 첫 번째 제품을 얻을 수 있다.

▲ 커브 길에선 떨어질 위험이 높으므로 속도를 줄여 천천히 터치 패드를 조작하자.


▲ 커브 길을 지난 뒤 황금색 박스와 부딪히면 첫 번째 제품을 얻을 수 있다.


○ 두 번째 제품

첫 번째 제품을 수집한 뒤 길을 따라 진행하면 커다란 볼링핀이 보인다. 이 볼링핀은 빠르게 부딪히지 않으면 쓰러지지 않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볼링핀 뒤 쪽엔 점프 발판이 있어 이를 이용해 건너편으로 이동할 수 있다.

건너편에 도착한 뒤 오른쪽 길로 이동하면 황금색 박스가 있다. 이 황금색 박스와 부딪히면 두 번째 제품인 'PlayStation 규격 디스크'를 수집할 수 있다.

▲ 커다란 볼링핀은 빠르게 이동해야 쓰러진다.

▲ 오른쪽 발판은 기다리면 다가온다.


▲ 오른쪽 길 끝에 있는 황금색 박스와 부딪히면


○ 세 번째 퍼즐 조각

두 번째 제품을 수집한 뒤 왼쪽 길을 따라 이동하면 또다시 갈림길이 나타난다. 정면으로 가는 길은 네 번째 퍼즐 조각 및 다음 필드로 이동하는 구역이기 때문에 먼저 오른쪽 길로 이동해 세 번째 퍼즐 조각을 얻어야 한다. 오른쪽 길 끝에 있는 점프 발판을 이용하면 높은 공중에 있는 세 번째 퍼즐 조각을 수집할 수 있다.

▲ 두 번째 제품을 수집한 뒤 왼쪽 길로 이동하면 갈림길이 또 나타난다.


▲ 갈림길 중 오른쪽 길로 이동해 점프 발판을 사용하면 세 번째 퍼즐 조각을 수집할 수 있다.


○ 네 번째 퍼즐 조각

세 번째 퍼즐 조각을 수집한 뒤 다시 갈림길로 돌아와 앞쪽 길을 따라 이동한다. 길 중간에 구름이 바람을 불며 이동을 방해하는 구간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바람이 부는 구간은 터치 패드를 누르면서 천천히 이동해야 바깥쪽으로 튕겨나가지 않는다.

구름이 방해하는 곳을 지나온 뒤 길을 따라 이동하면 점프 발판이 나타난다. 네 번째 퍼즐 조각을 얻기 위해선 미리 오른쪽으로 이동해 좁은 길로 점프해야 한다.

만일 이 시점에서 네 번째 퍼즐 조각을 얻지 못하고 진행할 경우 다시 처음부터 패스트레인을 진행해야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 구름이 방해하는 구간은 터치 패드를 누르며 천천히 진행하길 추천한다.


▲ 네 번째 퍼즐 조각을 이 시점에서 얻지 못하면 처음부터 필드를 진행해야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 다음 필드 이동

네 번째 퍼즐 조각을 얻은 뒤 앞에 있는 점프 발판을 사용하면 바람개비가 붙어있는 원형 모양 발판에 착지한다. 바람개비는 사용하고 있는 컨트롤러의 마이크 부분에 바람을 불어넣으면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바람개비와 상호 작용이 완료되면 다음 필드로 이동하게 된다.

▲ 바람개비와 상호 작용하려면 컨트롤러의 마이크 부분에 바람을 불어 넣어야 한다.
※ 게임과 무관하거나 분쟁 요소, 스포일러성 내용을 포함한 댓글은 삭제될 수 있으며 이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